참가업체소개

알피에스 알피에스

대표자 이동헌 홈페이지 http://www.rps-korea.com
주소 대전 유성구 신성동 신성택지개발지구아이블럭 14-3 로트 부스번호 3A-014
전화번호 042-602-3300 전시품목 에어베어링 스핀들, 볼 베어링 스핀들, 척테이블, 휠마운트, 에어베어링 실린더

회사소개

㈜알피에스(RPS Co.,Ltd)는 에어베어링 스핀들과 볼베어링 스핀들 분야에 있어 초일류 수준의 기술과 최대 · 최적의 양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CNC가공 시장에 주요 핵심부품의 공급을 선도하는 수많은 기업들로부터 검증받아 왔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품질 우선과 안정적인 양산공급력을 바탕으로 CNC가공 산업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Air Bearing Spindle

알피에스

에어베어링 방식의 스핀들로서, 압축공기를 이용하여 회전축이 부상하는 방식의 베어링을 사용하고 있다. 압축공기에 의해 회전축이 부상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초정밀, 초고속 가공이 가능하여 우수한 가공면을 얻을 수 있다.
주로 스마트폰과 관련된 강화유리, 메탈케이스, 버튼류 등의 부품 가공에 많이 쓰이며, 콘텍트렌즈 및 광학렌즈 가공용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참가업체제품

Ball Bearing Spindle

알피에스

스마트폰 부품 뿐 아니라 자동차용 부품 등 소형 금속 및 사출품의 정밀가공에 적합한 고주파 스핀들로서 광범위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HSK-E25 Tool Arbor 장착가능모델로 Auto Tool Change가 가능하며 여러가지 공구의 사용이 가능하다.

참가업체제품

Chuck Table

알피에스

반도체용 웨이퍼를 가공하거나 측정 및 세척하기 위해서 고정해주는 진공척으로서 12인치용 기준으로 표면의 평탄도는 5um이내의 정밀도를 가지며 필요한 사이즈 및 형태에 따라 별도의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반도체 웨이퍼 이외에도 필름, LED 소재 등 가공품의 고정이 어려운 부분에 사용된다.

참가업체제품

Wheel Mount

알피에스

반도체 웨이퍼 및 필름 LED소재 등을 절단하는 공정에 사용되는 부품으로서 고속 회전하는 스핀들에 블레이드를 마운트하기위한 Flange 부품이다.

참가업체제품

Air Bearing Cylinder

알피에스

초정밀 정압 에어베어링을 적용한 복합형 linear air bearing actuator로서 고응답, 고정도의 미소하중 컨트롤과 air blower, air suction까지 가능하다.
주로 Flip chip 이송 등에 사용된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볼텍스 튜브 (Vortex Tube)

볼텍스 튜브 (Vortex Tube)
Vortex Tube는 압축공기의 (Compressed Air: 3~9.9Kgf/㎠) 내에서 공급되는 일상적인 흐름을 뜨거운 공기와 찬공기로 전환 시켜주는 국부적인 냉각 장치기구 입니다. 전기나 어떠한 유동 부품이 필요없는 장치 기구이며, 산업 현장이나 실험실에서 국부적인 냉각에 사용할 수 있는 적합한 제품입니다. Vortex Tube는 1차압력인 정상온도 26℃ 온도를 영하 -40℃ 까지 변환 냉각하며 뜨거운 공기는 영상 126℃ (F(화씨) 260) 까지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화물운송용드론

화물운송용드론
화물운송용드론

분할형 자동조심 원통 롤러 베어링+표준 플러머 블록

분할형 자동조심 원통 롤러 베어링+표준 플러머 블록
일체형 스페리컬 베어링은 일반적으로분할형 SN, SD플러머 블록과 함께 사용한다. 블록은 분할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한 반면 일체형 스페리컬 베어링은 모든 인접부품들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조립 및 분해가 매우 어렵고 오래 걸린다. SPL 시리즈 분할베어링은 기존 플러머 블록에 별다른 개조 작업 없이 일체형 스페리컬 베어링 대신 장착 할 수 있다

레이저용접기

레이저용접기
6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LASER STAR사 각종금형의 정밀수리, 정밀 부품의 용접, 열처리, 정교한 레이저 빔의 조절로 초미세 육성용접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참가업체소개

참가업체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