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주)그린텍 (주)그린텍

대표자 이정곤 홈페이지 http://www.grtec.co.kr
주소 경상북도 의성군 봉양면 도원리 572-2번지(곡현길 28) 769-912 부스번호 7A-052
전화번호 054-834-3504 전시품목 배니수중펌프(GST-150A), 양흡입펌프(GDV-3025D), 입형다단펌프(GMT-V 80x4S), Seawater Lift pump(GWS-500A), 편흡입 단단 벌류트펌프 (GPS 8065C), 배니수중펌프(GST-150A)의 임펠러, Seawater Lift pump(GWS-500A)의 임펠러

회사소개

그린텍은 ‘깨끗한 물 관리로 환경과 생명을 살리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으로 펌프를 전문 생산하는 업체로서, 정부의 녹색성장정책에 맞추어 고효율 산업용펌프 전문 메이커로 거듭나고 있는 젊은 기업입니다. 시스템 분석을 통한 정확한 APPLICATION 으로 최적의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품질 향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저희 그린텍은 최적의 펌프를 최단기간에 납품하는 믿을 수 있는 펌프 전문기업이 되어 고객에게는 사랑과 신뢰를, 직원들에게는 꿈과 보람을 주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정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배니수중펌프 (수중 Send 폄프)

(주)그린텍

지하 토목공사장의 모래 및 자갈 제거 / 항만, 하천공사의 준설작업 및 모래 채취 / 정수장등의 침전지, 모래, 조개껍질 제거 / 레미콘, 콘크리트, 가공공장의 자갈모래이송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됩니다. 고크롬강으로 주조된 임펠러와 임펠러디스크를 사용하여 강도, 내마모성, 내식성이 뛰어나므로 작업 조건이 가혹한 용도로 적합합니다.

참가업체제품

양흡입펌프

(주)그린텍

관개용, 일반정수용, 선박용, 빌딩 서비스용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며, 효율이 높고 운전시 소음이 적으며 고장이 적습니다. 케이싱 상하 분리로 정비 작업이 용이하며, FAN TYPE 임펠러 장착이 가능합니다. 또한 그리스 윤활방식의 볼베어링을 사용하며, 오일 윤활 방식도 가능합니다.베어링 하우징은 플랜지 붙임하고, 핀으로 고정시켜 정밀한 재심내기가 가능합니다.

참가업체제품

입형다단펌프

(주)그린텍

발전소 등의 오일 이송을 목적으로 하는 분야에 적용됩니다. 동일 회전축에 2개 이상의 임펠러를 설치해서 다단으로 한 것으로 높은 양정이나 고 압력이 요구되는 경우 사용되고 펌프와 모터가 수직형으로 연결되어 수평형에 비하여 설치 면적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시공기간이 단축됩니다. 이송액인 오일로 자체 순환시켜 베어링을 윤활, 냉각 시켜주므로 회전마찰부의 윤활, 냉각을 위한 별도 장치를 갖출 필요 없습니다.

참가업체제품

Sea water Lift pump

(주)그린텍

해수 이송을 목적으로 하는 분야에 적용됩니다. Rubber Bearing은 Rubber가 가황되어 Shell에 접착하고 있으며 해수에서 사용되므로 해수의 출입에 대한 홈(Groove)이 있습니다. Rubber는 NBR상급, Shell은 Super Duplex를 사용하므로 내마모성, 내식성, 내열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해수에 접액되는 부분의 재질은 모두 Super Duplex를 사용하였습니다.

참가업체제품

편흡입 단단 벌류트펌프

(주)그린텍

일반 산업 및 급수 시설용으로 쓰이며, 가정용수 공급용 및 빌딩 수처리용, 공기조화용 및 스프레이용 등 다양한 용도에 적용됩니다. 임펠러 내의 물의 흐름이 용이하도록 3차원의 임펠러를 사용하였습니다. 토출부가 중앙상부에 위치하여 배관하중에 대한 안전성과 펌프의 동시 BALANCE가 유지 되며, 진동 소음 분석을 통하여 제작된 최적의 제품 입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고압 압축기

고압 압축기
일반공기를 고압으로 압축 정화하여 소방 활동에 필요한 공기 호흡기 실린더나 수난구조 작업시 필요한 스쿠버용 실린더에 호흡용 공기를 충전시켜주는 장비

소형선반

소형선반
소형선반

소형정밀카플링

소형정밀카플링
소형정밀카플링

3D Systems

3D Systems
ProJet 3500HDMax는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고품질의 플라스틱 파트를 제공하기 위해 MultiJet Printing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모델은 빠른 속도의 프린팅 모드를 포함하고 있고, 다른 모델과 비교했을 때 더 확장된 프린트 금속 용기와 더 큰 토탈 파트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조종과 원격 태블릿과 스마트폰 연결은 작동을 더 쉽고 직관적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3D 프린터들은 3D Systems의 따로 제작된 VisiJet M3 재료를 이용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