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삼진파워텍 삼진파워텍

대표자 정형용 홈페이지 http://www.sjpjm.com
주소 인천시 남동구 고잔동 371번지 부스번호 5B-029
전화번호 032-715-7515 전시품목 리프트로닉

회사소개

삼진파워텍 주식회사는 1995년 회사 설립 때부터 축적된 기술과 오랜 기간
현장에서 습득한 고유기능으로 인류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공현하고
있으며,수행과제에 대하여 “SWOT" 방법-강점-약전-기회요소, 위협요소를 냉정하게 분석, 평가함으로 중단 없는 개선과 채택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삼진파워텍 주식회사는 풍부한 기술, 기능, 관리 분야 KNOW-HOW 를 갖고
세계 어느 곳에든지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채택, 적용합니다.
삼진파워텍주식회사는 2007년 8월 삼진파워텍 “체코” 주식회사를 전액 직접 투자하여 설립하고 EU 시장에 대한 적극적이고도 성공적인 마켓팅을 시작하였으며, 미국 현지 법인설립을 위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리프트로닉

삼진파워텍

리프트로닉

제품전시장 바로가기

참가업체 전시제품

Ball Bearings

Ball Bearings
NSK 볼 베어링

케이블캐리어

케이블캐리어
케이블캐리어

TOP GEARED MOTOR

TOP GEARED MOTOR
하이젠 모터를 기본으로 장착하여 사용하며, 알루미늄 케이스를 기반으로 하여 경량화되었으며,기어와 피니언은 고정밀 기어 가공기 Gleason Pfauter P90에서 Skiving가공으로 힘의 전달이 극대화되어 전력 소모가 감소하며, 동시에 소음이 타사 제품 대비 월등히 낮습니다.

Simalube

Simalube
< 시마루브 : 자동그리이스주입기 > 기존 정량 윤활주유기의 품질문제와 경제적인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한 첨단기술의 자동 그리이스 주입기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