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테크노마킹 테크노마킹

대표자 김성진 홈페이지 http://www.kgkkorea.co.kr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팔용동 41-3 번지 제 5아파트형공장 207호 부스번호 8A-065
전화번호 055-297-8383 전시품목 산업용마킹기

회사소개

현재 하루에도 많은 기업들이 생로 생겨나고 또한 없어지는 현실에서 미래만을 향한 기업이 아니라, 도자기 하나에 혼을 불어넣고, 노리갯감 하나에 이름을 새기던 옛 조선들의 장인정신이 깃든 기업을 만들어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젊은 인재들이 모여 우리만의 칼라를 가지고 한 길을 묵묵히 걸어갈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완벽한 품질과 철저한 A/S, 귀사의 진정한 파트너로 귀사의 발전을 기여하고자 합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산업용마킹기

테크노마킹

산업용마킹기

참가업체 전시제품

스마트공장 특별관

스마트공장 특별관
스마트공장 특별관

전기식 스팀세척기

전기식 스팀세척기
전기식 스팀세척기는 전기 가열식 으로 삼상 동력전기(380/440V)를 사용하며, 연소가스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이 유리한 제품 입니다

Pressure Gauges & Switches

Pressure Gauges & Switches
압력계 및 압력스위치

유니맷 메탈라인(Unimat Metal line set)

유니맷 메탈라인(Unimat Metal line set)
한대의 기계가 조립방법에 따라 7가지로 변신하여 사용하는 유니맷 메탈라인전문 모델제작과 기술 교육용으로 사용되며, 오차범위 0.05mm까지의 세밀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메탈라인은 업그레이드세트 선택에 따라 확장,변형 가능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