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KOMAF 2015] 세영나벨, 특수 용도 자바라 등 각종 카바 소개

기사입력 2015-12-19 08:00

세영나벨(대표 장진원)은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KINTEX에서 개최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서 의료, 공작 기계, 반도체 등에 이용 가능한 특수 용도 자바라 등 각종 카바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공작기계용 X-Y 축 멀티 카바’와 자바라 및 칩 침투 방지를 위한 ‘멀티 카바’등을 주요 상품으로 출품했다.

‘공작기계용 X-Y축 멀티카바’는 다리 모양의 구조물 보호용품, 공장 내 컨베이어 등 커버에 사용 가능하다.

‘멀티 카바’는 AF자바라 상면에 SUS판을 부착해 칩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며, 용접 스패터로부터 자바라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세영나벨 관계자는 “우리는 고품질 제품과 철저한 고객 지원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고말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수동 스테이지

수동 스테이지
수동 스테이지

스프링세팅기

스프링세팅기
스프링세팅기

압력

압력
압력

로타리조인트

로타리조인트
로타리조인트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