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엠에스텍 엠에스텍

대표자 나연주 홈페이지 http://www.mstkor.com
주소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 392 (공단동 130-6) 부스번호 K205
전화번호 054-464-3588 전시품목 usb 3.1 c타입 커넥터, 이어폰 음향 증폭금속

회사소개

(주)엠에스텍은 초정밀전자 부품회사로 2000년 창사이래 창조적 혁식과 지속적인 기술개발로미래를 향한 도전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창의력을 가진 인재집단을 기반으로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하는 고 기술력의 제품개발과 생산을 통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으로 창의와 할력이넘치는 회사,상호존중과 협력을 통하여 함께 희망을 만들어가는 창조경제 실현의 주역이 되겠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이어폰 음향 증폭금속

엠에스텍

전시제품

Portable Pressure Calibrator

Portable Pressure Calibrator
-고 정확도 (0.025% F.S for Ranges 200mbar to 20bar) -터치스크린으로 간편하게 기능 조작 -한국어 탑재로 오작동률 감소 -배터리 사용시간 평균 시간으로 연장 8 -USB PC 로 저장 데이터를 에 전송 -간편한 원터치 피팅 방식의 오염제거 필터 장착 가능 -온도보상

Aluminum alloy chuck

Aluminum alloy chuck
-Chuck Body를 알루미늄 재질로 제조하여 기존 Steel 척 대비 40% 중량 감소 -무게의 감소로 인해 장비에 설치가 용이하며, 동일장비에서 설치시, 한 인치 큰 사이트의 척 설치가 가능합니다. -척을 사용하는 장비에 대한 부하가 적으며, 부하가 적음에 따른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SCR SYSTEM

SCR SYSTEM
SCR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연료 중 발생하는 질소산화물(NOx)을 절감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환원제 및 촉매에 의해 질소산화물(NOx)을 인체에 무해한 질소(N2)와 수증기(H2O)로 환원하는 방법입니다. 환원제로는 주로 암모니아수 또는 요소수(Urea)를 사용합니다.

BLDC WINDING M/C

BLDC WINDING M/C
메카텍의 MBW-1000 3노즐 BLDC MOTOR 권선기는 INTERNAL CORE의 3 SLOT을 동시에 AC SERVO MOTOR 및 요동 인덱스를 사용하여 정밀 권선 및 고속 권선을 실현하여 생산성을 높혔습니다. MBW-1000은 TOUCH PANEL을 채용하여 모든 권선 DATA를 TOUCH PANEL에서 사용자가 직접 조정하여 최적의 권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SLOT 수가 같고 제품의 SIZE가 큰 차이가 나지 않을 경우, JIG 교체 및 권선 DATA 변경을 통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상하이 한국기계전(KOMAF Shanghai 2015)
  • 주관사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 연락처 :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