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이머신 이머신

대표자 이종주 홈페이지 http://www.emachine.co.kr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도담로 42 (오류동 1621-6) 부스번호 K204
전화번호 010-9278-5970 전시품목 cnc 조작기, uv printer

회사소개

(주)이머신은 CNC공작기계, 정밀FA기계, 양산전용장비를 설계 제조하는 메카트로닉스전문기업 입니다.
정밀공작기계와 공장자동화라인의 설계, 제작 경험을 가지고 고객에게 딱 맞는 생산성높고 안정성 있는 커스텀 공작기계의 개발 및 FA라인 설계에서 다양한 성공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주)이머신은 리니어모터, AC서보모터, 마이크로스텝핑모터 등 다양한 모션제어 디바이스를 이용하며, 국내외 유수의 범용CNC, 전용CNC를 모두 접목할 수 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용 콘트롤러개발과 고객맞춤형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므로 다양한 생산현장에서 쉽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장비 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이머신의 뛰어난 품질의 CNC조각기, CNC라우터는 경제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 만족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서 기계산업과 전자산업, 그리고 소프트웨어산업이 용합되는 지점에서 더욱 정진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술중심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cnc 조작기

이머신

기계적 강성을 유지하는 설계철학과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친 환경적 디자인 철학인 결합

참가업체제품

Solid UV Printer

이머신

전시제품

XYΘ 스테이지

XYΘ 스테이지
-초박형 XYΘ 축 위치결정장치 -세계 최저 높이 구현 (높이 40mm!!) -PCT (128 country) 특허 출원

오일미스트 집진기(탑재형)

오일미스트 집진기(탑재형)
- 효율이 가장 높으며 최소형으로 좁은 공간이나 기계에 부착 설치가 용이, 광범위하게 모든 Mist 발생장소에 사용 가능.(대용량) - 실내공기를 정화, 재순환 시키므로 냉난방 관련 에너지 절감 효과. - Mist 발생장소에서 근접 국부 포집함으로써 포집효율이 높음. - 고장없고 유지보수가 용이하여 경제적이며, 냄새제거 기능 추가 가능 - 3중 Filter방식으로 Mist에서 유연(Fume)까지 완벽한 포집.

Aluminum alloy chuck

Aluminum alloy chuck
-Chuck Body를 알루미늄 재질로 제조하여 기존 Steel 척 대비 40% 중량 감소 -무게의 감소로 인해 장비에 설치가 용이하며, 동일장비에서 설치시, 한 인치 큰 사이트의 척 설치가 가능합니다. -척을 사용하는 장비에 대한 부하가 적으며, 부하가 적음에 따른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벨로우즈

벨로우즈
일체형 벨로우즈로 서로 분리가 가능하며 교체시 조립이 간편하다. 무게가 가볍고 가이드와 씨트리가 본딩과 재봉처리되어 반영구적이다. 방염, 방오, 방수 가능한 특수소재에 사용된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상하이 한국기계전(KOMAF Shanghai 2015)
  • 주관사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 연락처 :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