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기호알엔디(주) 기호알엔디(주) 현장스케치 바로가기

대표자 김회복 홈페이지 http://www.kihoe.com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77(성수동1가, 서울숲IT밸리317호) 부스번호 A42
전화번호 02-497-2121 전시품목 무동력식 진공 흡착기

회사소개

저희 회사는 각종 진공펌프와 함꼐, 진공펌프를 이용한 진공흡착기, 진공시스템 등 다양한 설비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무동력식 진공 흡착기

기호알엔디(주)

별도의 동력원 없이, 무게 450kg 까지 원자재 및 잔재를 핸들링 할 수 있습니다.

업체 제품전시장

참가업체 전시제품

LED 산업조명(공장 조명)

LED 산업조명(공장 조명)
본 제품은 고효율 기준을 훨씬 초과하여 국내 LED제품 중 최고의 등기구 효율을 가지도록 설계된 최고 효율의 산업용 LED조명입니다. 열 발생이 최소화되도록 LED모듈과 전류등의 밸런싱을 최적화한 컨버터의 제어와 LED모듈의 최적 배치를 통해 발열이 아주 작아, 근본적으로 방열 기술의 필요성을 최소화하였으며, 이에 따라 최고 효율과 최고 수명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LED조명입니다.

전기집진기 (Electric Dust Collector)

전기집진기 (Electric Dust Collector)
초미립자 오염물질까지 제거하는 탁월한 집진효율을 가진 집진장치로, 집진 셀의 관리 상태에 따라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st, 미세먼지, 악취 등이 발생하는 산업현장과 음식점의 숯불연기, 냄새 제거용으로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Dynascan 광학 측정기기

Dynascan 광학 측정기기
인도 시장내에서 광학측정분야 시장점유율 선두에 빛나는 품질력 뛰어난 제품입니다. 유럽 브랜드 제품 대비 뒤지지 않는 성능과 경제적인 가격이 강점인 Dynascan 입니다. 투영기, VMM(비디오메타), 스마트스캔 등 광학측정기기 전문 브랜드 입니다.

GstarCAD (지스타캐드)

GstarCAD (지스타캐드)
GstarCAD는 빠르고 강력한 DWG 호환 2D/3D CAD 소프트웨어입니다. GstarCAD는 독립적인 지적 재산권(코어 아키텍처)을 가지고 있는 소프트웨어로, 전세계 40만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정품 캐드 입니다. GstarCAD는 현재 국내의 제조산업에서 건설산업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용되어지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캐드 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