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주)엘에스지엠 (주)엘에스지엠

대표자 장아영 홈페이지
주소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32, 101-1호 부스번호 A24
전화번호 02-2107-7870 전시품목 HELIX(헬리컬베벨), LS-Drive(싸이크로) 등의 감속기

회사소개

당사는 헬리컬베벨등의 감속기 전문 생산업체로 다양한 노하우를 통한 고성능제품의 저렴한 가격 경쟁력으로 세계 일류기업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기술력 확보에 역점을 두고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최고의 품질, 합리적 가격과 빠른 납기로 고객의 요구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HELIX

(주)엘에스지엠

헬리컬베벨 감속기

참가업체제품

LS-Drive

(주)엘에스지엠

싸이크로 감속기

참가업체 전시제품

인버터용접기(아크)

인버터용접기(아크)
. 고품질의 IGBT 타입의 인버터 회로로 소비 전력 감소 . 핫 스타트 기능 : 즉각적이고 완벽한 아크 스타트 가능 . 전격방지 기능 외장 : 사용자 보호를 위해 무부하 전압 14V 이하 유지 . 프리셋 기능 내장으로 용접 전 원하는 전류 세팅 가능 . 충분한 용량 부품 사용으로 뛰어난 내구성 . 리모컨에 의한 용접전류 조정 . Φ5 고장력강용 용접봉 및 장봉 용접에 최적이며 높은 사용률 . 입력 전압 선택 가능 (220/380/440V)

MISt Cleaner, Oil mist cleaner

MISt Cleaner, Oil mist cleaner
공작기계에서 금속가공시 발생되는 미세분자 mist가 작업장의 주변환경 및 작업자가 작업하기 좋은 쾌적한 작업환경으로 만들어 줍니다.

휴대용 3D 레이저 스캐너

휴대용 3D 레이저 스캐너
TRUaccuracy (정확성) - 높은 반복성의 정확한 측정 데이터 획득 (정확도 0.03mm) - 측정자에 따른 측정 오차 제로 - 스캐닝 하는 동안 제품이 움직여도 측정 정확도에 영향을 주지 않음 TRUportability (휴대성) - 독립형 3D 스캐너 - 휴대용 케이스에 보관 이동하여,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3D 스캐닝 수행 - 0.85kg의 무게로 좁은 측정 공간에서도 원활한 스캐닝 TRUsimplicity (사용 편의성) - 스캐닝이 끝남과 동시에 고품질의 메쉬 데이터 자동 생성 - 간결한 스캐닝 프로세스로 숙련도와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3D 스캐닝 수행 - 스캐닝 과정을 실시간으로 디스플레이

Rubber Expansion Joint

Rubber Expansion Joint
*내압력이 크다. *편심, 신축, 곡각도의 허용량이 크다. *방진, 방음 효과가 크다. *내산, 내유성이 뛰어나다. * Flange 양면에 고무로 고정되어 있어 가스켓이 필요없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