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한국타키겐제조(주) 한국타키겐제조(주)

대표자 타키모토 아이코 홈페이지 http://www.takigen.co.kr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64(서교동) 부스번호 A26
전화번호 02-326-1001 전시품목 도어록,각종키,손잡이,경첩,화스너,캐치,캐스터등

회사소개

타키겐은 1910년 설립되어 도어록,세이프티록,각종 잠금장치등 산업기계 설비용 금구류를 생산 공급하는 제조판매 전문회사입니다.취급품목은 도어록,각종키,손잡이,경첩,화스너,캐치,캐스터등 9,000종 이상입니다.타키겐 한국지사는 일본 본사로부터 직접 조달하여 주요제품의 재고 보유와 확실한 물류 시스템을 통하여 직접 판매함으로써 가격,납기,품질면에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TK형 키 체인지 박스

한국타키겐제조(주)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열쇠에 의해서 기기의 오작동을 방지하는 안전장치 입니다.내진구조

참가업체제품

지진감지 GAL핸들

한국타키겐제조(주)

지진을 감지(진도5강에 상응)하면 자동으로 록이 해제됩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레이저 커팅기

레이저 커팅기
MPS3015 파이버 레이저 커팅기 메탈시트를 가공함에 있어서 정밀성 , 생산성에 탁월함을 선보입니다.

MEGA CHUCK

MEGA CHUCK
고속회전에 최적인 너트를 메가렌치로 고정하여 고 바란스를 유지(타사대비 월등)

진공펌프 모터(총 6종)

진공펌프 모터(총 6종)
반도체 생산 라인에 사용되는 진공펌프 모터는 상시 공회전을 하다가 급속히 정격 부하가 걸리는 특성에 모터입니다. 당사 모터는 경부하와 정격 부하 양쪽의 효율을 모두 만족하는 모터입니다.

Self-recuperator gas burner (자기열교환식 가스버너)

Self-recuperator gas burner (자기열교환식 가스버너)
연소 효율 : 68%, 에너지 Saving : 30%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