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신원정공(주) 신원정공(주)

대표자 임창욱 홈페이지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동로 128번길 85 (내동) 엑스포상가 206호 부스번호 A10
전화번호 055-283-3927 전시품목 NT TOOL, TOGAWA

회사소개

자동차, 중공업, 전자 의 부품을 가공하는 공구를 수출입, 제작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하였고, 기술영업과 생산원가 절감을 목표로 하는 세일즈 & 테크놀로지를 추구하고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성장 발전하는 것을 기업정신으로 한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NT TOOL(밀링척,탭핑척, 앵글헤드)

신원정공(주)

(1)고정도 콜렛척 HDC
*특수방청처리 : 녹방지 및 유지관리 간소화
*슬림바디 : 워크 접근성 우수하여 돌출량 최소화
*프리셋스크류 : 체결시 공구의 눌림을 방지하여 고정도 가공을 실현

(2)롤러록 방식 밀링척 CTA
*롤러록 방식 채택
-작은 힘으로도 강력한 클램프 성능을 발휘
-금속의 탄성 변형을 이용

*체결완료표시
-체결 완료 시 "딸깍" 소리 발생 클램프 성능을 발휘
-작업자의 체결력 부족 방지
-과도한 체결에 의한 파손방지

참가업체제품

TOGAWA HOSE

신원정공(주)

(1)스프링호스
TOGAWA 스프링 호스는 TOGAWA수지대표호스로써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감압이 필요한 진공 및 반도체 분야를 포함 산업전반에 사용이 가능하며,내유성소재를 사용하여 다양한 부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2)TOGAWA 편사호스
타제품과는 다른 두터운 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피와 내피사이에 화이트라인을 넣어 깔끔함으러 높혔습니다.!!
또한 원가절감을위해 제품의 두께를 줄이는 타 제품과 달리 제원상의 수치와 동일하게 만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일본에서 생산을 거쳐 한국으로 오는 제품인 만큼 호스가 찌그러지지 않게 호스내부에 공기를 채운 후 1차 비닐포장을 거칩니다.
1차 비닐포장을 마치면, 국제운송 시 외부로 부터 받을 수 잇는 오염이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종이포장을 거친 후 발송 되는 만큼 포장에서도 차별화 하였습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기계식 자동그리스주유기

기계식 자동그리스주유기
펄사루브M은 자흡식 펌프 구조와 마이콤 제어 방식을 통해 30Kg이상의 높은 작동 압력으로 그리스를 정량 공급하는 고성능 기계식 제품입니다.

IO Link 시스템

IO Link 시스템
Industry 4.0을 구현하는 IO Link 기술을 탑재한 센서를 소개하여 Point-to-point 커뮤니케이션의 장단점을 소개합니다.

너트런너

너트런너
NUTRUNNER는 소형경량으로 설치, 운전 및 유지보수가 용이하며 구동MOTOR는 AC SERVO를 채택하여 BRUSH교환이 필요 없고 SEQUENCE제어가 용이하며, TORQUE효율을 향상시켜 ±0.5%대의 고정밀도를 실현하였으며 ,또한 정전 시에는 절대치 엔코더를 사용하여 항상 현재위치를 기억하고 있어 원점복귀 동작이 불필요하며 , ON시 즉시 운전이 가능하며,운전 중에 돌출적으로 발생되는 정전 및 비상 정지 시 파손을 막기 위하여 MOTOR의 발전에너지를 저항으로 소모시켜,NUTRUNNER를 급제동 시키는 운전이 가능

YASDA <초정밀 고속가공기>

YASDA <초정밀 고속가공기>
YASDA 초정밀 고속가공기 YMC430은 전 축(X???Y??Z) 고속 리니어 모터 구동, 고강성 대칭구조, 기체 온도 제어 시스템 등으로 탁월한 면품위와 뛰어난 고정밀도 가공을 실현하여, 고도화, 다품종 · 다양화하는 차세대 니즈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High-end Machine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