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동아산기, 기계에 청결함 더해 수명 늘인다

‘맞춤식 세척산업설비’ 공급으로 현장 생산성 높여

기사입력 2016-10-18 11:25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장비의 상당수가 고가이기 때문에 단순히 작동시키는 것을 넘어 관리의 문제 역시 매우 중요하다.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장비의 수명은 물론 생산효율에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1990년 창업한 동아산기는 환경과 인간 그리고 기술의 융합을 기본으로 고객중심의 ‘맞춤식’ 세척산업설비를 공급하면서 뛰어난 성능으로 산업계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10월 18일부터 창원 CECO에서 막을 올린 KIMEX 2016에 참가한 동아산기는 산업용 수용성 스프레이·초음파 세척기를 출품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출품된 제품 중 전자동 부품세척기는, '투입→Door닫힘→Table회전하며 Spray→Air blow→Door열림→반출' 까지의 모든 공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세척기로, 좌우측 Table과 중앙 Lift장치로 구성돼, 제품투입 Zone과 배출 Zone으로 구분해 자동으로 Table을 이동시켜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소형부품에서 초대형부품까지 세척할 수 있는 동아산기의 모든 ‘Standard’ 세척기는 기계 전체가 ‘특허’로 등록돼 있으며, 항상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생산 System과 A/S체계를 갖추고 있다.

신상수 대리는 “공정에 적합하고 효율적이면서 인체에 무해한 세척기를 개발, 생산하면서 축적된 기술력과 창조적인 Mind를 바탕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품질로써 보답하는 기업’을 추구한다”고 말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BELT SKIMMER

BELT SKIMMER
사용처 : 중소형 부품 가공 업체 용도 : 소형 공작기계 절삭유 포집 및 분리 특징 1. 벨트 양면에서기름을 포집 2. 유리섬유 벨트로 내구성이 길고 고온에서도 (80℃까지) 충분 3. 벨트교환이 쉽고 4. 설치면적(300*150mm)이 적고, 5. 탱크 표면에 150*150mm의 틈만 있으면 설치 가능 6. Built in 유수분리 탱크 내장 7. 유수분리 탱크에서 분리되는 절삭유는 탱크로 자동 유입되고, 폐유는 배출구를 통해

Metrios 비접촉 형상 측정기

Metrios 비접촉 형상 측정기
텔레센트릭 렌즈를 통해 제품 형상의 왜곡을 최소화 하며 정밀한 측정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축조명, 상부조명, 하부조명을 통해 3가지 방식으로 제품을 측정할 수 있으며, 별도의 측정실이 없더라도 제조 현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CNC용 서보 유니트

CNC용 서보 유니트
본 제품은 CNC용 서보시스템으로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제품으로서 서보모터, 피스톤펌프, 압력센서,서보드라이브를 장착한 제품으로서 그동안 3상유도전동기를 사용 하였으나 금번 국산화에 성공 하여 전시함. 또한 큰특징으로는 정확한 토크값을 구현하여 가공의 정밀도 향상과 불필요한 모터 회전수를 조절하여 에너지절감과 회전수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토출을 제어함으로 작동유의 온도상승을 억제함,기존 대용량의 탱크사이즈를 줄여(기존 대비1/5사이즈) 작동유 사용량을 감소시킴. 즉 불필요한 모터 RPM을 조절하여 모든 기계의 고장원인이되는 온도상승을 마고,에너지를 절감하고, 소음을 감소시켜 작업 환경 개선과 CNC장비의 성능을 향상 시킴.

진공펌프 모터(총 6종)

진공펌프 모터(총 6종)
반도체 생산 라인에 사용되는 진공펌프 모터는 상시 공회전을 하다가 급속히 정격 부하가 걸리는 특성에 모터입니다. 당사 모터는 경부하와 정격 부하 양쪽의 효율을 모두 만족하는 모터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