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선비기술(주) 선비기술(주)

대표자 김승복 홈페이지 http://www.sunbees.co.kr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로 267(신정동 1254) 양천벤처타운 501호 부스번호 5B-046
전화번호 02-2065-5100 전시품목 유량, 압력, 길이, 각도측정센서와 인디게이터 및 자동차디스크, 패드 두께 측정기

회사소개

선비기술(주)는 1989년에 설립하여 각종 측정용 센서와 계측 및 제어시스템을 전문적으로 취급해오고 있습니다.
압력 · 유량 · 거리 · 하중 · 토오크 · 진동 · 기울기 등 각종 센서 신호증폭기, 신호변환기 및 디지털 패널메타 등 Instrumentation 데이터 수집용 Hardware와 분석용 Software등 Data Acquisition System 등 계측,제어에 관련된 전품목을 패키지화하여 대부분의 품목을 재고로 확보하고 One-Stop구매를 지향하는 Tot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유량센서

선비기술(주)

각종 오일, 페인트, 폴리올 측정용 정밀 용적식 유량센서입니다.

참가업체제품

압력센서

선비기술(주)

스트레인게이지 방식의 산업용 정밀 압력센서로 유.공압 측정용으로 많이 이용됩니다.

참가업체제품

길이,각도 센서

선비기술(주)

자기변형 원리를 이용한 비접촉 방식의 길이 및 각도 측정용 센서입니다.

참가업체제품

인디게이터 & 컨버터

선비기술(주)

각종 센서 출력을 받아 표시 및 아날로그 또는 시리얼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가업체제품

디스크 두께 측정기, 패드 두께 측정기

선비기술(주)

자동차용 브레이크 디스크의 두께와 Run out 및 패드의 두께 변화량을 정밀하게 자동으로 측정하여 제동 시 발생하는 Judder의 원인을 주행거리 별로 비교, 분석하는데 유용한 브레이크 로터 자동측정 시스템입니다.

출품제품

Electrical Insulation

Electrical Insulation
WKT의 전기절연 제품은 고강도 섬유 강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강철의 대안소재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내부식성을 가지고 고전압의 경우에도 절연이 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적용 분야로는 저전압 및 고전압 산업 그리고 발전-배전 산업등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 적용 가능 산업 : 발전기, 전동기, 변압기, 고전류 배전반, 스위치기어, 풍력 발전 등

라우터 전용 집진기

라우터 전용 집진기
PCB 라우터 장비업체 여러곳에 집진기를 제조 납품하고 있으며, 국내뿐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제품을 출하하고 있음.

캠 플로워

캠 플로워
- Type : 트랙롤러 베어링 (Stud type of Needle Roller Bearing) - Application : 저속 및 중고속에서 중하중에 적합 - Usages : 자동기, 전용기, 캠 기구부, 각종 반송장치, 컨베이어 등 - Note : 스텐레스 제작 가능

밴드쏘

밴드쏘
절삭유 없이 작업이 가능하며 소음이 거의 없음, 직각도가 우수하며 절단면 또한 우수하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