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인아오리엔탈모터(주) 인아오리엔탈모터(주)

대표자 신동진 홈페이지 http://www.inaom.co.kr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C동 810호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부스번호 4B-027
전화번호 02-2026-0650 전시품목 동력용 모터(AC Geared Motor), 속도제어용 모터(Speed Control Motor),위치제어용 모터(Stepping Motor), 기구제어용 모터(Electric Actuator), 온도제어용 모터(Cooling Fan)

회사소개

인간·환경·기술을 함께 생각하는 인아오리엔탈모터(주)는 명실공히 국내 소형정밀 Motor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인아오리엔탈모터는 1979년 창업 이후 국내의 공장자동화 시스템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습니다. 이는 지속적인 기술 연구 개발과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이룩한 성과입니다. 또한, 선진국가의 자동화 산업을 따라가기 위해 세계적인 Motor 브랜드인 일본 오리엔탈모터社와 합작해 첨단 설비 및 기술을 도입·흡수하였습니다.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이렇게 받아들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산화 개발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인간의 이익과 앞선 기술력에 더불어 환경을 생각합니다. ‘깨끗한 환경에서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환경을 고려해 제작된 제품이 깨끗한 환경을 낳는다는 가치 아래 오늘도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동력용, AC Geared Motor

인아오리엔탈모터(주)

교류전원으로 직접 구동하는 고품질, 고신뢰성의 소형모터.
크기는 42mm부터 104mm까지, 출력은 1W부터 200W까지 다양한 종류를 갖추고 있다.

참가업체제품

속도제어, Speed Control Motor

인아오리엔탈모터(주)

회전속도를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서 전압 제어 방식의 AC Speed Control Motor, 주파수 제어 방식의 Inverter 및 소형 High Power의 Brushless DC Motor의 종류가 있다.

참가업체제품

위치제어, Stepping Motor

인아오리엔탈모터(주)

"정확한 위치결정운전을 간단히 실현할 수 있는 Stepping Motor.
Pulse신호를 이용, 회전각도와 회전속도를 정확히 제어할 수 있는 모터로서 다양한 장비에 이용되고 있다."

참가업체제품

기구제어, 전동 Actuator

인아오리엔탈모터(주)

모터와 정밀한 동작기구를 조합한 Module상품.
BallScrew, BeltPulley, RackPinion 및 IndexTable 기구 등에 모터를 조합함으로써,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구부를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참가업체제품

온도제어, Fan Motor

인아오리엔탈모터(주)

고신뢰성의 기기냉각용 Fan. 환기냉각에 적합한 축류 Fan, 국부냉각에 적합한 원심 Fan, 폭넓은 송풍냉각에 적합한 횡류 Fan, 알람기능 장착 및 가변속 Fan등의 고성능 Fan까지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

출품제품

그린베스텍 부스터펌프 시스템

그린베스텍 부스터펌프 시스템
펌프의 정확한 성능을 자동인식하는 제어기술과 높은 효율지점으로 자동이동하는 제어기술로 펌프의 성능 최적화에 의한 절전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이는 기존 시스템 대비 10~15%의 전력비를 절감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Absodex

Absodex
초소형 다이렉드 드라이브 모터로 정밀 위치 결정 용도로 사용되는 Motor

CNC 와이어 밴딩기

CNC 와이어 밴딩기
가는 소재를 잡을수 있는 직선기를 장착하여 가는 소재도 생산가능하다 - 간단하고 빠른 제품 생산에 유리 - 2.5mm~13mm 소재까지 작업가능

TYMO 고효율 유도전동기 프리미엄급(IE3) 및 동 회전자

TYMO 고효율 유도전동기 프리미엄급(IE3) 및 동 회전자
TYMO 고효율 유도전동기 프리미엄급(IE3) 및 동 회전자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