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일도RMC산업(주) 일도RMC산업(주)

대표자 이동범 홈페이지 http://www.ildormc.com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 264번길 27 (도당동) 부스번호 5A-028
전화번호 032-675-1551 전시품목 Rotary Joint, Rotating Union, Mechanical Seal, Swivel Joint, Carbon products

회사소개

일도알엠시산업㈜은 1980년에 설립하여 Rotary Joint, Rotating Union, Mechanical Seal, Swivel Joint, Carbon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국산 제품 불모지였던 본 제품들을 국산화, 현장 적합화, 신제품 개발을 통하여 산업 현장의 효율 증대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30 여 년 간 축척 된 최고의 기술력과 다양한 경험, KNOW-HOW로 고객 여러분께 합리적 가격, 안정된 품질, 확실한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개의 제품도 정성을 다하여 제작하고, 빠른 고객 대응을 통하여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회사가 되도록 하루 하루 매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일도 알엠시 산업㈜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Rotary Joint

일도RMC산업(주)

MD Series는 Grease 주유식 Ball Bearing 사용으로 고속 회전 시 안정적이며 Body 와 Shaft 가 Stainless로 구성 되어있어 내부식성에 강하고 Seal Face 가 Mechanical Seal 형식으로 설계되어 마찰계수를 줄였으며 Seal Ring의 재질을
사용 용도에 맞게 (Carbon/Silicon Carbide/Tungsten)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몸체 또한 분리형으로 설계되어 수리 및 보수가 용이 합니다.

Size Range : 10A ~ 50A(⅜”~2”)
Max Pressure :23kg/cm²
Max Speed : 3500RPM
Max Temperature : 180ºc
Media : Water , Hot Water , Air

참가업체제품

Rotary Joint

일도RMC산업(주)

HS Series는 Bearing Carbon, Seal Carbon ,Cover Carbon 총 3개의 Carbon으로 구성되어 있어 회전 시 안정적이며 수명이 길고, Cover 분리형으로 수리 및 보수가 용이합니다.

Size Range : 10A ~ 50A(1”~2”)
Max Pressure :20kg/cm²
Max Speed : 200RPM
Max Temperature : 230ºc
Media : Steam . Hot oil

참가업체제품

Rotary Joint

일도RMC산업(주)

KC Series는 정교한 Bellows Seal Type 으로 설계 하여 압력의 변화에도 Sealing에 미치는 면압이 일정하게 유지되어 수명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Ball Bearing으로 조합되어 회전이 안정적이며 3단 분리형으로 보수 및 수리가 용이 합니다.

Size Range : 20A ~ 65A(¾”~2½”)
Max Pressure :20kg/cm²
Max Speed : 200RPM
Max Temperature : 230ºc
Media : Steam . Hot oil

참가업체제품

Rotary Joint

일도RMC산업(주)

SR Series는 전용량 구조로 고온 및 고압의 스팀, 열매 전용 Joint로써 단식 또는 복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유지 보수 및 탈착이 간편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내부의 모든 부품 구조물은 내부식성이 탁월한 재질을 선정하였으며 코일 스프링 및 Shaft Cover는 부식의 변화를 최소화하기 위해 스텐레스 스틸을 사용하였습니다. 하나의 몸체로 구성된 SR 시리즈는 탁월한 집중성을 보장하며 고속 및 고온용으로 설계되었으므로 모든 사용 환경에서 최적의 운전 상태를 유지 합니다.

Size Range : 65A ~150A(2½” ~ 6")
Max Pressure :17kg/cm²
Max Speed : 200RPM
Max Temperature : 230ºc
Media : Steam . Hot oil

참가업체제품

Rotating Union

일도RMC산업(주)

로테이팅 유니온은 냉각, 가열 혹은 유체의 힘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생산 공정에 사용 됩니다. 고정된 부분에 회전부분을 지지 하기 위한 볼베어링과 유체를 씰링하기 위한 정밀한 메카니칼 씰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디자인, 구조, 재질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출품제품

자동 음향공진 검사기

자동 음향공진 검사기
컨베이어 벨트를 사용하여 자동화 구성이 가능한 제품을 시연, 제품의 열처리 유무와 크랙 유무를 판별한다. 컨베이어에 제품을 흐르게 하고 포토센서를 통해 제품을 감지한다. 기구부에 의해 일정한 위치로 흐르는 제품을 오토해머가 타격하여 마이크로폰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합격 여부를 판단한다. 불합격 제품은 가이드 실린더를 통해 따로 분류된다.

외벽부착식 초음파 유량계

외벽부착식 초음파 유량계
파이프 절단이 없는 외벽부착식으로 설치나 A/S시 단수할 필요가 없음. 수계변동, 설치장소 변경으로 인한 유량계의 이전설치가 간편하며, 재활용할 수 있어 추가비용이 없음. 출력은 4-20mA 2개, 적산신호 및 경보신호로 사용되는 2개의 펄스출력, 디지털 통신을 위한 RS-232C을 지원함. 최소유량과 최대유량의 측정범위가 500:1 이상으로 매우 넓어 유량변화가 큰 현장에 사용될 수 있으며, 특히 심야시간대에 기존의 기계식/전자식 유량계로 측정할 수 없는 매우 적은 유량도 측정하므로 구역 및 블록유량계로 최적임. AR(Anti-Round)모드 초음파 빔을 사용하므로 다량의 공기방울이나 고형물질을 포함한 액체측정이 가능하며, 인버터 등과 같은 노이즈 발생원이 있는 현장에서도 정확한 측정이 가능

BREAKER

BREAKER
유압브레이커

3D Printer

3D Printer
열이 아닌 광경화 방식을 채택하여 시제품의 정밀한 표현 극대화 특허 등록된 고유방식을 통해 형상에 상관없이 균일한 속도로 높은 품질의 시제품 제작 대형 수지탱크가 필요 없어 경량화, 안정성 향상 특수 마이크로미러가 내장된 DMD Chipset을 이용하여 정밀모형 출력가능 여러 개 이미지 동시 조형이 가능하여 제작시간 단축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