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파로코리아 파로코리아

대표자 조셉앤서니아리존 홈페이지 http://www.faro.com/kr
주소 47288 부산시 부산진구 서면로 25 삼한골든뷰 1105호 부스번호 5C-002
전화번호 051-662-3410 전시품목 휴대용 3D 측정기, 레이저 스캐너

회사소개

FARO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3D 측정 및 이미징, 구현 기술을 실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컴퓨터를 이용한 측정 및 이미징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판매하고 있습니다. FARO의 기술을 통해 생산이나 품질 관리에 있어 필수적인 부품 비교, 부품에 대한 이미징 작업이 가능하며 고정밀 3D 측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비들은 부품이나 조립을 검사하는데에 사용되며, 신속하게 시제품을 제작하거나 대형 공간이나 구조물을 3D로 문서화하는데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측량이나 건설 작업 또는 사고 현장이나 범죄 현장에서 수사를 진행하거나 복원하는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FARO의 본사는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메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유럽지역 본사와 싱가포르에 아시아태평양지역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FARO는 한국,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폴란드, 터키, 네덜란드, 스위스, 포르투칼, 인도,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일본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FARO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faro.com/kr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휴대용 3D 측정기 및 스캐너

파로코리아

ScanArm HD는 FaroArm 제품 라인의 향상된 최신 모델로 작고, 가벼우며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으로 빠른 속도와 우월한 해상도 및 높은 정확도로 포인트 클라우드를 캡처합니다. 사용자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대비, 반사율 또는 부품 복잡성에 상관없이 여러 가지 다양한 표면을 특별한 코팅이나 타겟배치 없이 균일하게 스캐닝할 수 있습니다.
FaroArm의 편의성과 스캐너의 기능을 결합하여 세계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접촉 및 비접촉식 휴대용 측정기인 FARO Edge ScanArm HD가 탄생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3D 레이저 스캐너

파로코리아

Array Imager 는 블루라이트 기술을 통해 단 몇 초안에 수 백만개의 고해상도 3D 좌표 측정이 가능한 메트롤로지용 비접촉식 스캐너입니다. Array Imager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회전스테이지, 로봇, 산업용 검사기는 물론 여러개의 Imager 배열 까지 매우 폭 넓은 옵션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Array Imager는 부품이나 조립(라인) 또는 금형을 위한 다차원 검사와 역설계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빠르고 일관적인 측정을 제공합니다.

참가업체제품

휴대용 접촉식 3D 측정기

파로코리아

FARO Laser Tracker Vantage 는 고정밀도를 자랑하는 이동식 3 차원 좌표 측정기로, 신속하고 간단하며 정확한 측정을 통해 제품 제조, 프로세스 최적화,삼차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전통적인 측정 도구인 피아노 줄, 측량추,레이아웃머신, 대형 고정식 CMM, 데오도라이트, 광학측정기, 통합 측량기 등을 대체하는 Vantage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측정값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보다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이동식 3D 측정 도구입니다.

참가업체제품

3D 레이저 스캐너

파로코리아

FARO Focus3D X 330 HDR은 장거리 고속 3D 스캐너입니다. 직사광선 환경에서도 최대 330m 떨어진 물체를 스캔할 수 있으며, 실제적이고 매우 자세한 스캔 결과를 제공합니다.
통합 GPS 수신기가 장착된 이 레이저 스캐너는 후처리 작업을 할 때 개별 스캔에 대한 연관성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점이 측량 기반 어플리케이션에 있어 이상적입니다

참가업체제품

휴대용 헨드헬드 3D 레이저 스캐너

파로코리아

FARO Freestyle3D는 스마트 핸드헬드[handheld] 3D 레이저 스캐너입니다. 3D 컬러 스캔 데이터의 확실한 정밀도을 통해 쉽고 빠른 스캐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기기는 설비, 건물 및 토지를 여러 측면에서 빠르게 측정해야 하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FARO Freestyle3D의 적용 분야는 그 범위가 산업 생산에서 부터 범죄 과학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본체가 경량의 탄소 섬유로 제작되어 무게가 겨우 1kg 미만이기 때문에 최고의 휴대성과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태블릿 PC에서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는 비숙련자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품제품

풀-클라우드 3D CAD - Onshape

풀-클라우드 3D CAD - Onshape
Onshape는 Windows, Mac, Linux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구동이 가능하며, 설치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전문가 3D CAD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Onshape 사용자는 항상 최신 버전의 CAD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onshape.com/ko에 접속하여, 파일럿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세요.

TCG 랙&피니언,링&피니언

TCG 랙&피니언,링&피니언
Backlash 제로,고정도,저소음,저진동,저발진,롱스트로크,고속화 실현.

3축 트랜스퍼 로봇

3축 트랜스퍼 로봇
프레스 공정에 투입되는 트랜스퍼 로봇으로 소재를 자동으로 이적재하는 자동화 로봇 시스템

AMETEK MINISPIRAL BLOWER

AMETEK MINISPIRAL BLOWER
Minispiral 12/24V HDC Variable Flow Regenerative Blower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