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퓨처메인 주식회사 퓨처메인 주식회사

대표자 이선휘 홈페이지 http://www.futuremain.com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14, 1001호 부스번호 4B-049-2
전화번호 031-893-9735 전시품목 설비 최적화를 위한 스마트 공장 솔루션 ExRBM

회사소개

퓨처메인 주식회사는 첨단 엔지니어링 기술력과 특화된 설비의 진단 및 평가 기술로 안전하고 가치 있는 고객의 미래를 창조하는 진동 및 소음 진단 기술 분야의 국내 베테랑 기업으로써 국내외 발전소, 현대중공업, 대림산업, 포스코 등 다수의 클라이언트와 국내 및 해외 실적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장 및 발전설비에 스마트한 첨단 기술을 융합하여 설비를 자동으로 모니터링하며, 설비에 결함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결함이 무엇인지 진단해주는 설비 최적관리 솔루션 ExRBM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였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설비 최적화를 위한 스마트 공장 솔루션 ExRBM

퓨처메인 주식회사

▶ 설비 모니터링만 되던 기존의 시스템에서 이젠 설비 결함의 지동 진단과 적절한 대책 방안까지 제시해주는 스마트 공장 필수 솔루션
▶ 설비 진동 및 소음분석 분야, 34년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약 백만 개가 넘는 설비 결함 메커니즘 데이터를 적용하여 더욱 정확하게 설비상태 모니터링부터 결함 진단까지!
▶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한 ‘설비결함 자동진단’인공지능 알고리즘 기술 적용
▶ 설비 상태평가, 결함 주파수 계산, 결함 진단, 설비수명 예측기능 등 설비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이 이젠 하나의 솔루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보고서 자동출력과 통계보기 기능으로 설비 관리자의 업무를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 미래창조과학부가 인정하는, ‘ICT 융합품질인증’ 획득.
▶ 해당 기술관련 국내 특허 5건, 해외 및 미국 특허 4건 보유.

출품제품

리니어모터

리니어모터
고정밀, 고품질 Ironless & Ironcore 리니어모터

SMART Camera

SMART Camera
Embedded Smart Camera는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 프로세서 유닛 그리고 위치제어 컨트롤러, 조명컨트롤러까지 하나의 제품에 일체화되어 독립형 Vision 검사 시스템을 구현할수 있는 제품 입니다.

Industrial Shock Absorbers

Industrial Shock Absorbers
Adjustment Dial을 조정하여 다양한 충돌 조건에 따라 최적의 저항력 특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중용 부식방지 코팅제

수중용 부식방지 코팅제
수중용 부식방지 코팅제는 국내는 물론 국내외 유일한 제품으로 수중(물속)에서 자유롭게 코팅하며 스틸플레이트를 대신하는 강도를 가지고 특히 수중, 습기에 노출된 시설물의 부식방지와 보수보강용 코팅제입니다. 수중, 육상에서 어떠한 피도체에도 강력한 접착력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특히 철골구조물과 콘크리트 부식방지에 탁월한 성능을 갖고 있는 코팅제입니다. 코팅후에는 강재보다 더 큰 강도를 발휘할 수 있어 기존 구조물 보수보강 및 내구력 증진에 최적의 재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