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기업 생산자동화의 동반자, 세창인터내쇼날

컨베이어시스템 국산화 통해 산업자동화 이끌어

기사입력 2016-09-06 17:05
세창인터내쇼날(주) 김진영 대리


산업자동화의 기본인 컨베이어시스템의 국산화를 이끌고 있는 세창인터내쇼날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산업계에 따르면 세창인터내쇼날은 독일제품에 의존하던 컨베이어 시스템의 국산화를 이끌어, 기업들의 생산단가 절감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특히 독일 뵈르너사의 스톱뎀퍼기술과 일본 가야바사의 충격완충기 등을 공급함과 동시에, 해외 기술력을 확보해 자체 제작한 컨베이어시스템을 역수출하는 등 국내외 산업자동화의 선봉에 서고 있다.



세창인터내쇼날 관계자는 “당사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기술개발과 합리적인 가격 등을 최우선으로 해 국내외 최고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제 2공장 준공을 통한 차질없는 제품공급으로 산업자동화의 고도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창인터내쇼날은 오는 9일까지 열리는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KOFAS)’에 참가, 국내외 산업관계자들에게 자신들의 뛰어난 컨베이어시스템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출품제품

통합형 레이저 마킹기

통합형 레이저 마킹기
통합형 레이저 마킹기는 자동초점기능을 통하여 높이가 일정하지 않는 제품에 대하여 즉각적으로 초점거리를 보상하여 균등한 품질의 마킹을 실현하였으며 비전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마킹후 검증까지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라벨 프린터기

라벨 프린터기
전문가급 PC연결&휴대용 및 컬러디스플레이 라벨프린터 1.테이프 컬러감지 지원 2.PC스타일 QWERTY 와이드 키보드 3. 자동라벨커터 4.최대7라인 인쇄 5.인쇄속도:30mm.sec 6.사용폭: 6,9,12,18,24mm (Tze-TAPE)

PolyJet 3D 프린터

PolyJet 3D 프린터
Objet260 Connex는 동시 다중 소재 분사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한번에 최대 14개의 소재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60개 이상의 다양한 소재로, 고무에서 투명 및 엔지니어링 플라스티에 이르기싸지 다양한 기계적 특성, 질감 및 음영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255 × 252 × 200 mm 크기의 제작사이즈를 갖춘 Objet260 Connex는 최종 제품 가까운 모델을 빠르고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팝너트

팝너트
얇은박판(0.5T - 4T)에 너트를 리벳방식으로 고정시키는 기술이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