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원컨덕터, 발씰 특허제품 국내에 소개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돼 공급

기사입력 2016-09-08 17:00
주식회사 원컨덕터 이성두 이사


원컨덕터는 미국 발씰사의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주로 취급하는 제품은 발씰 특허제품으로 경사형 코일 스프링과 스프링이 들어간 씰이다. 이들 제품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돼 공급된다.

원컨덕터가 이번 KOFAS2016에 출품한 제품은 발씰-씰, 발씰 스프링 등이다. 발씰- 씰은 의료기기, 성분분석기, 석유 시추장치, 전력 발생장치, 펌프, 프로펠러, 모터항공, 군수장비, 화학기계 등에 사용되는 특수용도의 목적으로 생산되는 산업용 씰이며, 발씰 스프링은 레칭/잠김, 홀딩, 센터링, 전기전도, 전자파 전자기장 차폐, 그라운딩, 어스, 공차 보완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원컨덕터 관계자는 “발씰제품은 한국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라면서 “앞으로 전시회를 중심으로 영업 활동 및 홍보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품제품

차압변환기

차압변환기
압력계는 공기 또는 비부식성 기체의 차압, 정압, 연성압(±), 진공압, 게이지압을 정밀하게 (±0.25%) 측정하여 디지털로 표시(5Digit LED)하고, 전류 또는 전압(4~20mA, 0~20mA, 0~5V, 0~10V, 1~5V 선택)을 출력 하며, 2Level의 Switch 출력 기능이있는 제품입니다.

통합형 레이저 마킹기

통합형 레이저 마킹기
통합형 레이저 마킹기는 자동초점기능을 통하여 높이가 일정하지 않는 제품에 대하여 즉각적으로 초점거리를 보상하여 균등한 품질의 마킹을 실현하였으며 비전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마킹후 검증까지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유니버셜 조인트

유니버셜 조인트
강력 고정도 산업 내구用 조인트입니다. 전부품 열처리가 되어있어 추가가공이 불가능합니다.

Go! SCAN 3D

Go! SCAN 3D
핸드헬드형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고, 정확한 스캔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풀컬러의 스캔 데이터 획득도 가능합니다. 셀프포지셔닝 시스템과 간결한 스캐닝 프로세스로 사전 경험이나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스캐닝을 할 수 있으며, 스캐닝 과정이 실시간으로 소프트웨어에서 디스플레이 됩니다. 혁신적인 기술 덕분에 스캐닝 사전 준비 또는 특별한 설치가 필요 없으며, 스캐닝 속도가 매우 빠르며, 스캐닝과 동시에 메쉬 데이터를 생성하기 때문에 후처리가 필요 없습니다. 활용분야가 매우 다양하며, 전문가들이 제품 개발 과정 전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캐너 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