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검색어 입력폼

건우초경 건우초경

대표자 이건영 홈페이지 http://gunwooloy.koreasme.com
주소 부산시 금정구 금사동 25-2 부스번호 N-74
전화번호 051-524-6231 전시품목 -Dies(Heading Dies, Drawing Dies, Ball Dies)
-Punch(Cold Foging Pnch)
-Roll
-Mold
-T.C Housing(Zn pot sink roller / Shaft support Housing)
-BUSH(Guide BUSH)
-NOZZLE

회사소개

안녕하십니까? 저희 건우초경은 초경 성형 및 가공의 대표주자이며, 각종 합금,메탈하우징을 개발하는 한국 최초의 기업입니다.
1992년 건우초경공업사로 설립되었으며, 설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창조정신의 마음가짐으로 임했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는 항상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성원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 우수품질 기업으로서 국내 경제 발전에 기여하였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선진국에 매출의 80%를 수출하고 있으며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국가에서까지 저희 건우초경 을 매우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건우 초경은, 그 동안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내공을 가진 기업, 품질로 인정받은 기업입니다.
가공이 까다로운 초경을 저희만의 축적된 노하우, 그리고 창조적 정신과 기술개발로 언제나 완성도 있게 만들어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정신을 추구하여 탄탄하고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더 넓은 세계로 뻗어나가 외국 시장의 선구자로서 가치 있고, 멋진 역할을 해낼 저희 건우초경을 지켜봐 주십시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DIES

건우초경

-Dies(Heading Dies, Drawing Dies, Ball Dies)
다이스는 프레스공법을 이용하여 재료를 자르거나 다듬는 장비이다. 이용되는 금속은 아연 ·알루미늄 ·주석 ·구리 ·마그네슘 등의 합금이며 제품으로는 자동차부품이 많으며, 전기기기 ·광학기기 ·차량 ·방직기 ·건축 ·계측기의 부품 등이 있다
-Punch(Cold Foging Pnch)
펀치는 한쪽은 팁모양을 하고 다른 한쪽은 무딘 딱딱한 금속막대이다. 이를 이용하여 여러 금형에 이용하고 있다.
-Roll
금속가공에서 롤링은 금속 제품을 롤을 통과시켜 금속을 형성하는 과정이다. 금속의 온도가 재결정 온도보다 높을경우, 그 과정을 열간 압연이라하고, 재결정 온도보다 낮을경우 냉간 압연이라한다.
-Mold
몰딩이란 액체 원료를 패턴이라 불리는 강성 프레임 이나 모델을 사용하여 형태를 만드는 가공법이다. 몰드는 움푹파여진 플라스틱, 유리, 메탈 및 세라믹 원료 와 같은 액체로 채워진 블록이다. 액체는 몰드의 모양으로 굳어진다. 제품으로는 가구, 가정용품, 구조재료등이 있다
-T.C Housing(Zn pot sink roller / Shaft support Housing)
T. C. Housing is a device designed to improve heat and abrasion resistance of Housing assembly supporting a roller Shaft of a high temperature zinc furnace in a steel company
-BUSH(Guide BUSH)
a BUSH is a type of tools that induce moving parts of machines to exercise exactly.
-NOZZLE
노즐은, 특히 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하여, 구멍을 통과하여 밀폐된 쳄버 또는 파이프를 통해 나와 유체 흐름의 방향이나 특성을 컨트롤 하기위해 디자인된 기구이다.

전시제품

수용성절삭유 희석 & 자동공급 장치(COMIXS)

수용성절삭유 희석 & 자동공급 장치(COMIXS)
현재 절삭유탱크에서 절삭유를 보충을 하기 위해서는 기계의 문을 열지않고 절삭유통옆에 구멍을 내서 서로 소통하도록하여 보조탱크에 절삭유를 자동 공급하는거였어요. 이렇게해서 작동을 해보니 원리는 맞는데 사람이 어떻게 탱크에 절삭유가 가득 찰때까지 기다려요? 어떻게 천정의 절삭유 탱크가 비었는지 안가보고 알아요? 또 고민 고민을 하니 수위를 알리는 센스를 장착하면 되는 네이버검색에서 궁금증을 풀어줬어요 수위레벨게이지를 각각 설치했어요. 그리고 수위가낮아지면 펌프를 돌리고 가득차면 펌프를 멈추게 했어요. 이제 모든게 다되었어요.

체인블록 CX250kg

체인블록 CX250kg
일체형 알미늄 본체 구조로 무게가 겨우 2.4kg 휴대가 간편하고, 가벼운 힘으로도 부드럽게 동작이 가능하여 사용이 편리. 또한 훅 안쪽이 넓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AC서보 자동판넬벤더 KMP2523L-FT

AC서보 자동판넬벤더 KMP2523L-FT
* AC 서보 모터 방식으로 유압을 사용하지 않아 소모품 교체, 워밍업이 필요없으며, 온도 변화에 따른 절곡 정도의 변화도 없습니다. * 유저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는 것이 가능하며, 다품종의 폭 넓은 가공 범위를갖고 있습니다.

MAIN STARTING AIR RESERVOIR

MAIN STARTING AIR RESERVOIR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참가업체소개

참가업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