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검색어 입력폼

기흥기계 기흥기계

대표자 김 민수 홈페이지 http://www.kiheung.com
주소 대전 대덕구 문평동 43-1 부스번호 H-08
전화번호 042-933-5500 전시품목 TRAX : 플로아타입 밀링머신으로 이동거리에 비해 설치면적이 작어서 공장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고 다양한테이블을 설치할수 있어서 공작물 적재중량 제한이 없다 COMBI-U11 : 유니버샬헤드가 부착된 머시닝센터로 한번의 공작물고정으로 수평수직 동시 절삭이 가능한 국내유일의 제품이다

회사소개

머시닝센터및 플라노밀러, 플로아밀링머신 등 주로 대형제품을 제작하는 대전소재 공작기계업임 연평균 1000만불 이상의 제품을 유럽으로 수출하면서 유럽의 공작기계 제작기술을 습득하여 품질의 업그레이드를 실현하였다 모든제품에 유니버샬헤드를 부착하여 다양하고 복잡한 공작물을 편리하게 절삭하도록 제작하였다.

전시제품

NC피더 범용

NC피더 범용
- 제어박스 일체형으로 최소 공간에 용이합니다. - 전용 CPU 채택으로 제어속도가 향상됩니다. - 이중 방진구조, 완벽 노이즈 대책으로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 간편한 조작과 다양한 속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 자체적인 진단 보호(에러코드 표시) 기능이 있습니다. - 정/역 구동 전환이 가능합니다. - 가이드 Roll 및 가압 조정이 간편합니다.

simalube

simalube

iCADPlus

iCADPlus
일본에서 장비, 설비 분야의 설계를 쉽고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개발된 3차원 CAD로써, 기존의 CAD와는 다른 설계 기법을 활용하여 보다 쉽고, 빠르고, 효율적인 설계를 지원하는 3차원 CAD입니다.

유압기기, 대유량 유압기기, 초고압기기

유압기기, 대유량 유압기기, 초고압기기
폭넓은 적용분야 -일반산업기계 및 특수산업용 -건설용(다리공사의 MSS 공법) -Lifting & Launching System 및 인장 System -유압 Bolt Tensioner용 구동 장비 -각종 유압/ 수압 테스트 시험장비(내압 파괴 시험 등) -(중공업 및 조선분야 중량물 이송/클램핑 시스템 -각종 화학 반응장비 (Flow Cell, Optical Cell, Road Cell 등) -초고압 Pushing / Pulling System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참가업체소개

참가업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