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검색어 입력폼

예일이큅먼트 예일이큅먼트

대표자 이근재 홈페이지 http://www.yalekorea.co.kr
주소 경기 광주시 초월읍 무갑리 798-17 부스번호 F-05-2
전화번호 1544-3051 전시품목 고효율 지게차 및 물류장비, 전동핸드쟈키, 오더피커, 전동카운터발란스 등

출품장비
● 전동핸드팔레트트럭 -MPB040E -MPE060F
● 오더피커 -OS030BF

회사소개

We Lift Bottom Lines as well as Pallets

Yale은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NACCO MATERIALS HANDLING GROUP의 자회사로 62 개국에 걸쳐 150개의 판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는 최고의 지게차, 물류장비 생산 기업입니다. 전 세계 지게차 회사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Yale은 130 여 년의 긴 시간동안 지게차의 창조적 기술혁신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오늘날 Yale은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전기 및 엔진 물류 장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Yale의 모든 장비는 사람, 제품, 생산성(Tagline - People, product, productivity)에 초점을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신속한 물류작업과 생산성 향상을 이루어 냅니다. 또한 AC모터 사용으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함은 물론 케이블배선을 획기적으로 줄인 CANbus 시스템의 채택으로 손쉬운 사후관리가 이루어집니다. 고효율 물류창고 솔루션에 특화된 삼방향 지게차, 오더피커, 하이리치 트럭 시리즈는 랙과 랙 사이의 좁은 통로에서도 쾌적한 작업성능을 보장합니다.

㈜예일이큅먼트는 Yale의 한국 독점판매법인으로 물류창고 및 산업시설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최고 품질의 지게차와 물류장비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영서비스체제와 전국 6개의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사후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0 여 년 간의 수입 장비 공급과 사후 서비스 경험으로 타 업체에 비해 월등히 높은 만족을 드릴 것이며 앞으로도 (주)예일이큅먼트는 우수한 장비 공급과 전국 직영 방문 서비스로 업계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앞서가는 진정한 21세기의 초일류기업으로서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발전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지게차, 물류장비회사로 우뚝 설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탑승식 전동핸드팔레트트럭 -MPE060F

예일이큅먼트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MPE060F Walkie Truck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업계 선도형 팔레트 적재 및 하역 기능으로 인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증대. 인체공학적 디자인 (피로감을 줄이기 위한 인체 공학적 핸들)으로 인해 MPE060F은 특히 운전자들에게 인기.

사용이 간편한 전기-기게 주차 브레이크로 인해, 생산성이 늘어나고, 정비의 필요성이 줄어듬. 전체 프로그램밍이 된 콘트롤 시스템으로 인해 운전자는 특정 작업 환경에 대해 셋팅 변경 가능. MPE060F는 다양한 팔레트 적재물에 대해 이상적인 트럭.

-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탑 마운트 핸들에서 최첨단 포크 & 프레임의 로봇 용접, 아연합금 옵션에 이르기까지, Yale? MPE “F” 시리즈는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트럭으로 인정받음.

- Yale? AC 드라이브 테크놀로지 전기 시스템을 사용해서 우수한 성능, 하이 스타팅 견인, 유연한 가속 등이 특징임. Yale? AC 모터 기술은 빠른 이동 속도 및 빠른 방향 변경 제공. 속도 센서가 모터에 내장되어, 콘트롤 시스템으로 피드백이 제공되어, 모터 속도와 방향이 지속적으로 모니터됨.

- MPE 시리즈는 옵션 파워 어시스트 핸들이 특징으로, 운전자의 핸들 피로감을 줄이고 기동성을 높임. 핸들 위치, 각도 및 이동 속도 등에 따라 자동적으로 지원이 이루어지는 고급 시스템 제공.

> 하중용량 : 2721kg
> 배터리용량 : 24V
> 최대 운송 속도 : 13.2km/h

참가업체제품

전동핸드팔레트트럭 -MPB040E

예일이큅먼트

참가업체제품

오더피커 -OS030BF

예일이큅먼트

오더 피커 시리즈는 내구성과 신뢰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어떤 작업 환경에도 적합. 트럭에는 24v AC 모터가 정착되어 무리하거나, 가열됨이 없이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 가능. 고강도 작업에 적합한 품질로 인해, 최고의 생산성과 효율성으로 모든 작업 수행 가능.

모든 Yale? 적재 트럭은 "휴먼 공학"를 중시해서 꼬이지 않는 풀바디 벨트와 운전자 밧줄같은 우수한 안전 장치가 특징. 쿠션감있는 자동 잠김 플랫홈 옆게이트로 인해 운전자 편안감이 증가되어 피로감을 줄이고 생산성 증대

- 오더 선택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작업 환경에 대해 신뢰도가 높고 경제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이 제품은 작업량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운전자의 인체공학적 편안함을 염두에 두고 설계됨.

- 고강도 평형 오더 선택 기능판은 운전자의 통제실로서, 편안함과 효율성을 염두에 두고 제작.

- Yale?트럭은 보다 많은 작업시간을 위해 설계됨. 정비 역시 수월성과 편리함이 최우선적으로 고려.

> 하중용량 : 1360kg
> 배터리용량 : 36V
> 최대 운송 속도 : 10.5km/h
> 리프트 최대 속도 : 78
> 감속 리프트 속도 : 80

전시제품

NC피더 범용

NC피더 범용
- 제어박스 일체형으로 최소 공간에 용이합니다. - 전용 CPU 채택으로 제어속도가 향상됩니다. - 이중 방진구조, 완벽 노이즈 대책으로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 간편한 조작과 다양한 속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 자체적인 진단 보호(에러코드 표시) 기능이 있습니다. - 정/역 구동 전환이 가능합니다. - 가이드 Roll 및 가압 조정이 간편합니다.

simalube

simalube

FARO ScanArm

FARO ScanArm
ScanArm HD는 FARO의 Laser Line Probe 제품 라인의 향상된 최신 모델로 작고, 가벼우며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으로 빠른 속도, 우월한 해상도와 높은 정확도를 통해 포인트 클라우드 캡처가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여 대비, 반사율 또는 부품 복잡성에 상관없이 여러 가지 다양한 표면의 재료를 특별한 코팅이나 타겟 배치 없이 스캐닝할 수 있습니다. FaroArm의 편의성과 Laser Line Probe의 기능을 결합하여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고성능 접촉 및 비접촉식 휴대용 측정기인 FARO Edge ScanArm HD가 탄생했습니다. - 정밀도: ±25μm (±0,001in) - 스캔 속도: 최대 560,000포인트/초

형상방전가공기 GT1200FX

형상방전가공기 GT1200FX
> 다양한 형상홀의 가공이 가능 (삼각홀, 사각홀, 사다리꼴홀, 다각형홀, 긴홀, Slit등) > 시판되는 싱글파이프전극을 사용하므로 저비용실현(전극성형이 불필요) > 폐사의 독자적인 소프트시스템에 의해 純水(물)침적가공이 가능 > 침적가공에 의해 온도변화는 경미 > 크랙발생이 없는 가공이 가능 > 저변질층 가공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참가업체소개

참가업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