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대양하이테크 대양하이테크

대표자 송해숙 홈페이지 http://www.dyht.co.kr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5-13 쌍용플래티넘 421호 부스번호 8B-016
전화번호 02-3471-4151 전시품목 연마필름, 연마패드, 연마슬러리, 연마장치

회사소개

연마필름,연마패드,연마슬러리,연마장치의 대표 기업인 일본 MIPOX주식회사의 한국 AGENT 대리점으로 국내 영업, 판매, A/S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연마테이프

대양하이테크

연마테이프는 폴리에스텔 필름에 미세한 연마입자를 균일하게 코팅한 초 정밀 마무리 테이프입니다. 연마테이프는 전자부품 부자재의 정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표면 가공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연마패드

대양하이테크

최첨단 반도체 기술에 크게 공헌하고 있는 것이 화학적 기계평탄화(Chemical Mechanical Polishing/Planarization)입니다.
MIPOX에서는 보다 더욱 미세화한 반도체 디바이스용 CMP 연마 패드를 각 프로세스에 적용되어 쓰여지고 있습니다.
반도체 제조 공정은 . MIPOX의 자랑인 [나노],[옴스트롱] 의 세계에각종 초정밀 연마의 경험을 살려 반도체의 평탄화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연마장치

대양하이테크

새로운 입자면을 공급하면서 안정된 면의 거칠기를 실현한 장치.
오실레이션기능과 가압력 조정으로 연마력 향상.
습식, 건식 모두 사용 가능

참가업체제품

연마슬러리

대양하이테크

연마제가 들어간 액체로써, 정밀하고, 광범위한 용도에 대응 가능한 표면 미세가공용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ES  Mount Panel (IP 55)

ES Mount Panel (IP 55)
ES Enclosure는 프레임 포밍을 적용한 견고한 구조와 IP 55는 기본으로 갖추었으며, 프레임 대칭형구조는 다양한 확장성을 제공하며, 25mm간격의 스퀘어를 이용하여 강종 기기류를 쉽고 간단히 원하는 위치에 조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폭넓은액세서리로 시스템의 완성도를 높여 드립니다.

DIMIS

DIMIS
1.컴퓨터, TV 모니터에 연결하여 확대된 영상을 모니터로 볼 수 있으며, 이미지 저장, 동영상 촬영 등 보고서 작성이 편리하며, 작고 가벼워서 휴대가 간편 합니다. 2. 200만 화소수 이므로 해상도가 우수하며, 조명은 백색 LED를 사용하고 내장형이므로 조명을 위한 별도의 전원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현미경 본체에 Zoom기능이 있었어 대물렌즈를 교체하면 1배에서 1,200배까지 원하는 배율 관찰이 가능합니다.

PVC Terminal Boxes

PVC Terminal Boxes
ABS 난연재의 재질을 사용하셨으며, 센서, 리미트 S/W, SOL V/V BOX, 각종 S/W류의 중간 터미널박스에 접합합니다. 기존의 조립식 단자대와 박스와의 조립에 번거러움이 없고 일체형으로 생산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영구자석형 인버터 콤프레샤

영구자석형 인버터 콤프레샤
영구자석모터(PM MOTOR)와 에어앤드가 샤프트일체형 구조로 결합되며, 모터베어링 및 커플링이 없어 마찰로 인한 기계손실 및 베어링 불량으로 인한 문제발생을 최소화하여 높은 효율을 유지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기존 콤프레샤 대비 최대 42%, 일반 인버터콤프레샤 대비 최대 7%의 에너지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구자석모터의 고효율 NDFEB 영구자석은 120℃에서도 자성을 잃지 않으며 반영구적인 수명을 보증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