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인벤티홀딩스 인벤티홀딩스

대표자 박명규 홈페이지 http://www.inventholdings.co.kr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면로 48-47 부스번호 7B-036
전화번호 041-425-0025 전시품목 AIR BALANCE

회사소개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 하는 기업, 국내 로봇업계 선두 주자! AIR BALANCE, FA, FPD, 물류자동화 장비 전문 회사! ㈜ 인벤티 홀딩스입니다.
㈜인벤티홀딩스는 고객의 Needs에 맞춘 최적화된 AIR BALANCE와 FPD용, 산업용 FA 설비와 동력전달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Robot 단품 위주의 사업부터 AIR BALANCE 기술을 활용한 FPD, 반도체 장비용 Robot, 그리고 전자부품과 정밀기기의 제조공정에 사용되는 장비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또한, 창의적인 기술개발로 신규사업(AIR BALANCE)으로 인한 지적 재산권(특허)의 확보로 끊임없는 시장 개척에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는 진보된 기술개발과 최고의 기술지원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Air Balance

인벤티홀딩스

팬타그래프식 Arm 채용으로 up/down 시 operating 대상물의 평행상태를 유지한다. 천정이 낮은 현장에서도 설치, 이동이 가능하며 폭 넓은 작업범위를 확보할 수 있다. Attachment 교체에 따라 여러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갑작스런 Air 공급 차단시 Arm은 평상을 유지하며 Arm은 낙하를 방지하고, operating 도중 중량물의 이탈시 Jumping 방지를 위한 안전회로로 설계되어 있다.

참가업체제품

Air Balance

인벤티홀딩스

평행 Link 기구의 채용으로 보다 폭 넓은 작업을 할 수 있다. 관절 브레이크 기능의 향상으로 작업자의 안전에 기여한다. 3차원 이동시 무중력 상태를 유지한다. Attachment 교체에 따라 여러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Weight의 조절로 가반중량을 키울수 있다. 자동무게 감지에 의한 자동 Balancing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갑작스런 Air 공급차단시 Arm은 평상을 유지하며 Arm의 낙하를 방지하고, Operating 도중 중량물의 이탈시 Jumping 방지를 위한 안전회로로 설계되어 있다.

참가업체제품

Vacuum Conveyor system

인벤티홀딩스

high speed & high precision feeding system for lightweight products.
디스플레이 필름 생산 LINE
필름, 웨이퍼 Sola Cell 고속물류이동용
Servo Motor 구동방식, 정밀위치제어
진공 형성 및 파괴 V/V 독자개발, 빠른 응답 속도
Sub 진공 Tank 채택

참가업체 전시제품

CNC 파이프 벤딩기

CNC 파이프 벤딩기
파이프 벤딩 및 롤링기능이 있는 첨단 벤딩기로 가구 디자인이나 ART업계에 주로 사용함

VIEW 비접촉 3차원측정기

VIEW 비접촉 3차원측정기
Linear Motor, 전자 변환식 복수배울 광학장치, 4색(적,녹,청,백색) LED 광원조명, 특수표면 Z축 측정장치 등을 탑재한 High End 급 비접촉 3차원측정기.

레이저 냉각기

레이저 냉각기
*Main 차단기 외 안전장치를 통한 냉동기 보호(RS-485 통신 내장). *각종 알람기능 가능(역상,저수위,펌프 및 콤프 과부하,고저압 및 고저온 및 과냉). *Main화면에서 설정온도 및 가동상태 확인.

농업용 드론

농업용 드론
10L의 농약 케이스를 장착하고 노즐 분사기를 통해 최대 3000평의 농작지에 분사 할 수 있습니다. 농업용 드론은 헬셀이 새롭게 시작하는 산업용 드론 브랜드 CYN DRONE 에서 연구개발하고 있는 상품 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