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대원강업 대원강업

대표자 성열각 홈페이지 http://www.dwku.com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오송1길 114-41 부스번호 4B-009
전화번호 041-520-7500 전시품목 좌면연마기, 습식연마기, BELT CGP

회사소개

대원강업은 1946년 창립 이후 한국을 대표하는 스프링시트 전문기업으로 쉼 없는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대원은 중국을 비롯한 미국, 인도, 러시아, 폴란드 등 세계 전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생산 공급체계를 구축하고 세계를 리드하는 종합스프링시트 메이커로 도약하기 위한 발걸음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원은 스프링시트제품에 관한 한 소재 개발에서부터 설계,제품생산,설비제작,기술제공에 이르기까지 전 부문을 아우르는 전문화된 일관 생산체제를 구축하고 해외 현지법인을 통해 세계 전역에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생산능력을 갖추었습니다.
지난 70여 년 동안 한결같이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이제 세계 시장에서 보답하겠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좌면연마기 (HIGH POWER GRINDING M/C)

대원강업

자동차, 철도용, 선박용, 산업용 등 다양하게 적용되는 코일스프링의 조립성을 위해 좌면 성형을 하는 설비로, 절삭 성능 및 품질이 월등히 높습니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스프링을 효율적으로 절삭 가공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습식연마기 (WET GRINDING M/C)

대원강업

자동차용 밸브스프링, 산업용 각종 스프링의 좌면을 성형하는 절삭기로, 높은 생산성 및 쾌적한 작업 환경 하에서 고품질의 절삭 성능을 자랑하며 지그 없이 다양한 형상과 크기의 스프링 연마 작업이 가능합니다.

참가업체제품

BELT CGP

대원강업

2개의 벨트타입 샌드페이퍼 사이에 소재를 회전 진행시켜 소재 표면을 가공하는 설비입니다. 소재의 미세 크랙과 스케일에 의해 오염된 표면을 연마하여 방청까지 연속적으로 처리하므로 소재의 품질을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두께와 길이를 가공할 수 있기 때문에 광범위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다아라 기계장터

다아라 기계장터
산업기계, 장비분야 직거래 사이트 모든 기계산업분야를 망라한 신제품 및 중고기계에 대한 다양한 매매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직거래 사이트입니다. 업계 최초 오픈제 실시와 안전거래서비스를 통한 직거래의 활성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체 및 업체별 통합 정보를 제공하여 산업전반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구형 웜기어 셋트

장구형 웜기어 셋트
아시아 최초로 생산되는, 넓은 기어비(3:1~300:1)를 얻으며, 부피와 크기 및 무게대비 출력이 높으며, 고효율, 고수명, 저소음, 저발열의 특성을 지닌 진정한 의미의 장구형웜기어

고압세척기

고압세척기
㈜YTS는 그 동안 축적한 저압세정기술과 LCD용 정밀 고압세정 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2년여 기간 동안 자동차 관련부품 가공공정에 적합한 300Bar 고압 로봇 세척기를 개발하였으며. H-Cleaner는 3H ( ①High-Quality, ②High-Performance, ③High-Convenience )를 지향하고, 고객의 생산공정에 가장 적합한 고효율 장비를 공급하고자 하는 의지와 마음을 담아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YTS는 앞으로 저압부터 고압까지 아우르는 명실상부 세정,세척,디버링, 자동화 전문회사로 발전해 나갈 것이며, 가공공정을 비롯한 모든 생산공정에서의 세척공정 자동화를 리드하게 될 것입니다.

레아젯(REA-JET)

레아젯(REA-JET)
■ 적용가능 어플리케이션 : 제약/식품산업, 종이/포장산업, 전기/전자/자동차부품, 고무/목재/플라스틱 등 ■ 솔벤트 사용 안함, 헤드세척 필요없음, 수리(A/S) 필요없음 ■ 사용자 제약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20분 교육만으로 가능) ■ 600dpi(고해상도), 바코드 인식률 매우높음, 다운타임 발생없음 ■ 300m/분(고속마킹), 헤드 하나당 문자크기 12.7mm 가능(헤드 총 4개가능)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