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엑소코리아 엑소코리아

대표자 조혜영 홈페이지 http://www.essew.co.kr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2-10 아남 타워 1213호 부스번호 8A-080
전화번호 02-552-5666 전시품목 케이블 엔트리 시스템, 쉴드케이블 클램프

회사소개

케이블 엔트리 시스템은 각종 제어반이나 함체의 케이블 인입구를 손쉽게 밀봉할 수 있는 특허 제품으로서 다양한 직경의 일반 케이블과 조립케이블(단자케이블)은 물론이고 각종 유.공압튜브도 분리형 인서트와 프레임을 통해 손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직경에 맞는 인서트를 정확하게 사용하면 높은 수준(IP65)으로 밀폐가 가능하고, 강력한 힘으로 케이블을 잡아주어 케이블에 가해지는 내.외부 압력(strain)으로 인한 케이블 변형과 커넥터 체결부의 변형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엔트리 시스템은 프레임과 인서트를 분리할 수 있는 특허 제품으로서, 일반 케이블은 물론 조립케이블도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 있어 전장품 장착비용 및 조립비용 절감 효과가 큰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실드케이블 접지용 클램프는 전자파로 인한 제어장비의 오류 예방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icotek 클램프는 전자파 차폐를 위하여 사용하는 실드케이블의
차폐 부위에 대한 접지를 강화하여 생산 현장의 EMC 능력을 개선합니다.

적용사례, CAD 데이터 등 필요하신 자료를 요청하시면 바로 제공해 드리며, 당사 홈페이지 (www.essew.co.kr 또는 www.icotek.de)에서도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케이블 엔트리 시스템(조립식)

엑소코리아

-조립케이블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많은 케이블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유지보수 작업이 간편합니다.
-내진성이 우수합니다.

참가업체제품

케이블 엔트리 플레이트

엑소코리아

-제한된 공간에 많은 케이블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IP65 수준의 밀봉이 가능합니다.
- 케이블 장착 집적도가 높습니다.
- 신속한 조립이 가능합니다.

참가업체제품

쉴드케이블 클램프

엑소코리아

-케이블 차폐와 고정을 동시에 합니다.
-최적의 접촉 넓이와 압력으로 케이블 차폐부분을 꽉 잡아줍니다.
-진동에도 강하며 유지비가 들지 않습니다.
-케이블 차폐용 스프링의 강도가 계속 유지되어 조정이 불필요합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스마트공장을 위한 전 산업에 적용되는 제품 및 솔루션

스마트공장을 위한 전 산업에 적용되는 제품 및 솔루션
스마트공장을 위한 전 산업에 적용되는 제품 및 솔루션

로봇악세사리

로봇악세사리
툴-퀵 체인지 시스템으로, 최대 4,080 kg 까지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20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사이즈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전기 에너지 매니폴드와 유압 전송 옵션이 가능합니다. ISO 플랜지, 어댑터 플래이트를 이용하여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경고등/표시등 & 시그널 폰

경고등/표시등 & 시그널 폰
초소형 경고등에서부터 대형 공고등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며, 그동안 필라멘트 전구에 의존해 왔던 경고등의 광원을 LED, 크세논 램프로 다양화하여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신호빛의 밝기를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특히 회전형 경고등은 기존의 기어 구동시스템의 최대 단점이었던 소음과 단수명을 당사가 특허를 취득한 V벨트형으로 대체하여 소음이 없고 수명이 반영구적인 시스템으로 대체하였습니다.

CNC 공작기계용 공작물 계측기

CNC 공작기계용 공작물 계측기
영국 레니쇼의 고정밀 접촉식 계측장치로 광학식 무선 프로브 시스템입니다. CNC 공작기계의 스핀들에 장착하여 공작물을 자동 셋팅, 공작물의 치수 측정, 제품의 기상 측정, 제품의 보정 가공 등 공작기계내에서 불량 제거 및 검층 작업에 가장 효과적인 계측 장치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