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비젼테크 비젼테크

대표자 박찬홍 홈페이지 http://www.3dsystems.co.kr
주소 서울 강서구 가양1동 19∼270 52-7 강서한강자이타워 B-1404호 부스번호 8A-019-1
전화번호 02-786-3929 전시품목 3D 스캐너, 3차원측정기

회사소개

㈜비젼테크는, 3D 스캐너, 3차원측정기 그리고 사진계측 시스템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3D solution 전문업체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고객님들이 직면할 수 있는 어려움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돕는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지향해 왔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Artec 3D SCANNER

비젼테크

3D 스캔 할 대상물을 움직이면서 혹은, 스캐너가 대상물 주위를 360도 돌아가면서 스캔할 수 있는데, 다각도에서 스캔한 데이터는 스캔과 동시에 자동 실시간으로 하나로 합성되어 스캔작업이 끝남과 동시에 하나로 합성된 3D Model이 완성됩니다.

참가업체제품

Sidio 3D SCANNER

비젼테크

SIDIO 3D스캐너는 고정밀 스캐너로 High-End 동급 최고 가성비의 경제성과 0.3초의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3D스캐너 입니다.
3차원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 광학측정 방식 시스템으로 매우 높은 정확도를 자랑 합니다. SIDIO NEO 3D스캐너는 대상물의 전체 또는 일부분의 지오메트리를 캡쳐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백만 포인트의 dense point cloud 와 polygon mesh를 생성하여 아주 정확하게 대상물의 표면을 스캔하여 표현 할 수 있습니다. SIDIO NEO는 측정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며, 사용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SIDIO 기술의 높은 만족도를 드립니다.

참가업체제품

Maestro 3D SCANNER

비젼테크

Maestro3D는 소형 제품을 높은 정확도(10 Micron)로 매우 신속히 360도 자동 스캔 할 수 있는 최신형 3D 스캐너입니다.
Maestro Desktop은 초소형 정밀 가공품으로부터 쥬얼리, 피규어까지 내장된 Rotary Table로 360도 회전하여 한 번에 스캔하는 초정밀 스캐너 입니다. 모든 과정이 자동화 되어있어서 대상물을 장착한 후 몇 번의 클릭으로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진행되어 작업자의 수고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위의 밝기나 제품의 색상에 따라 프로젝터 및 카메라의 Parameter가 자동 조절되어 언제나 최상의 Scan Quality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Kreon

비젼테크

비접촉, 무타겟, 노스프레이로 광택재질까지 스캔할 수 있습니다.
25년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가진 프랑스 회사로 세계최초로 CMM과 Scanner를 통합하는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적용분야로는 자동차, 항공우주 , 의료, 치과, 디자인 등 산업전반에 걸친 품질 관리, 리버스 엔지니어링, 표면 검사, 문화재 복원에 사용됩니다.

참가업체제품

v-star

비젼테크

측정정확도가 0.005+0.005mm/m인 V-STARS System은 미국 GSI (Geodetic Systems Inc.)에서 개발된 고 정밀 산업용 포터블 3차원 측정 시스템으로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고 정밀 3차원 측정이 가능합니다. 휴대성이 탁월한 V-STARS 시스템은 높은 측정 정확도와 함께언제 어디서나 측정 할 수 있는 휴대가 간편한 포터블 3차원 측정 시스템입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초경연마재를 이용한 전문가용 수작업 연삭· 절삭 공구

초경연마재를 이용한 전문가용 수작업 연삭· 절삭 공구
초경연마재를 이용한 전문가용 수작업 연삭· 절삭 공구

황룡

황룡
순금(99.9%)을 청동 위에 전기로 도금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질감이 순금의 질감과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순금은 정신안정, 해독작용, 균저항작용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절대 녹슬지 않고, 인체에 무해합니다.

Smart Actuator

Smart Actuator
스마트 액추에이터는 공압 실린더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70%이상 격감할 수 있으며, 소비전력도 70%이상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유공압 시스템 등과 같은 힘이 필요한 경우에도 대체할 수 있는 고추력용 액추에이터로도 가능합니다. 또한 중간 정지에 의한 장비 안정성이 확보되며 다점 위치결정이 가능하며, 반복위치정도의 정밀도고 높고 다양한 모터의 취부로 속도 변동 등 가감속 구현이 용이하고, 다축 동기 운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액형카트리지

2액형카트리지
2액형 접착제또는 실란트를 충진하여 사용하는 팩킹카트리지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