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원일베어링공업 원일베어링공업

대표자 정태봉 홈페이지 http://www.wbc-bearing.co.kr
주소 인천 서구 가좌1동 173-74 부스번호 3A-009
전화번호 032-575-9923 전시품목 1.스러스트 볼 베어링
2.원통 롤러 스러스트 베어링
3.탠덤 스러스트 베어링
4.니들 롤러 스러스트 베어링
5.INNER RACE, COLLAR, BUSH 및 특수주문품

회사소개

1988년 4월1일 설립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로 스러스트 베어링 제조에 전념해오고 있습니다. 수입에 의존하던 스러스트 베어링을 국산화하여 수입대체효과 및 국내 제조업의 원가절감에 기여하고, 독일, 일본, 미국, 대만 및 여러나라에 제품을 수출하여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25년간 다져온 경험과 기술력으로 스러스트 베어링 제조에 있어 최고임을 자부하며 부단히 노력하는 WBC가되겠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스러스트 볼 베어링

원일베어링공업

스러스트 볼 베어링은 축방향 하중을 받으며, 주로 저속, 중속에서 사용됩니다. 경사에서는 민감하지만, 축방향으로는 견고하게 지지할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한쪽 방향의 축방향 하중을 받는 단식 스러스트 베어링과, 양쪽방향의 축방향 하중을 받는 복식 스러스트 베어링이 있으며, 분리형 스러스트 베어링의 단점을 보완한 킹핀 스러스트 베어링, 소형의 미니츄어 스러스트 베어링이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원통 롤러 스러스트 베어링

원일베어링공업

스러스트 볼 베어링이나 니들 롤러 베어링으로서는 하중용량이 부족한 경우에 사용되며, 단순 기하학적 형상으로 높은 정밀도를 가지며, 높은 하중 및 충격 하중에 견딜 수 있는 견고한 구조입니다.

참가업체제품

탠덤 스러스트 베어링

원일베어링공업

좁은 공간에서 높은 하중을 일정하게 받을 수 있으며, 축방향으로 견고하게 지지하면서도 작은 마찰력으로 긴 수명을 유지합니다. 고무 및 플라스틱 산업에서 싱글 및 트윈 압출 성형기의 기어박스 및 홈 드릴 머신에 사용됩니다.

참가업체제품

니들 롤러 스러스트 베어링

원일베어링공업

니들 롤러와 케이지의 결합체로 매우 좁은 공간에서, 높은 하중을 필요로 하는
곳에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참가업체제품

INNER RACE, COLLAR, BUSH, WASHER 및 특수주문품

원일베어링공업

표준규격이 아닌 부싱, 와샤 및 특수베어링의 주문품으로 중장비, 선박, 특수기계등에 사용됩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E-Chain 에너지체인

E-Chain 에너지체인
-에너지 전달 솔루션, 자동화 시스템의 탯줄 -매년 30억 사이클 주행 및 100만 회 이상의 전기 테스트 수행 -신속한 조립 및 개조가 가능한 모듈형 시스템 (개방형/밀폐형) -수평, 수직, 회전, 전방향 모션 및 다양한 거리를 지원 -전기, 가스, 에어, 액체 등과 같은 다양한 매체는 물론 민감한 버스-, 데이터-, 광 케이블까지 완벽하게 보호하고 가이드 -다양한 환경 및 기후 조건을 소화 -공간 절약형 설치, 설치 서비스 제공

오링

오링
오링

스틸벨트

스틸벨트
스텐레스 스틸 벨트 : 얇은 박판의 소재를 이용하여 운동하는 구간을 연결하는 구조로 된 제품 스틸벨트의 기능 :고온, 내화학, 대전(대전방지)기술 이송, 전도성 이송 기술, 자동화 로봇의 핵심 동력전달, 크린 환경의 운반기술 제공.

SHOT BLAST MACHINE

SHOT BLAST MACHINE
SHOT BLAST MACHINE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