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스토브리코리아 스토브리코리아

대표자 김준배 홈페이지 http://www.staubli.com
주소 대구 달서구 달서대로 559 1306(신당동, 이앤씨이노비즈타워) 부스번호 7B-005
전화번호 053-584-8478 전시품목 TP80, TX90HE

회사소개

스토브리코리아㈜는 스위스 Pfaffikon에 본사를 두고 있는 1892년 설립된 스토브리그룹의 한국현지법인으로 한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스토브리그룹은 전 세계 약 24개국에 판매 및 A/S거점, 50개국에 대리점을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섬유기계, 커넥터, 산업용 로봇의 3분야에 걸쳐 혁신적인 메카트로닉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커넥터사업부는 Fluid Connector와 계열사인 멀티콘택트(MC)사의 Electrical Connector 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원자력, 태양광 등의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고 있고, 해당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로봇사업부는 4축 스카라 로봇, 6축 로봇과 그에 따른 컨트롤러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스토브리코리아㈜는 2014년 7월부터 모든 사업부문을 통합하고 새로운 사업장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보다 높은 시너지를 창출하여 우수한 서비스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섬유사업부는 섬유산업을 위한 최첨단의 정밀한 전자기계식의 섬유 기계-전자 도비 및 캠 모션, 전자 자카드, 하네스를 시장에 제공하고 있고 제직현장에서 제품의 조작과 유지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교육과정을 제공하여 능숙한 기술지원을 통해 최신기술의 효율적인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TP80

스토브리코리아

스토브리 로봇 TP80은 고객의 요구에 맞게 유연하게 활용될 수 있는 4축 로봇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최대 하중 1kg, 분당 200피크 (연속), 리치 800mm, Z축 스트로크 100mm이며, 매우 높은 강도와 +/- 0.05 mm의 반복 정도를 가지며, 벨로어 장착시 IP65 보호등급을 갖출 수 있다. 공압 (4mm 및 6mm)과 같은 사용자 라인과 전기 라인 (4개의 차폐 꼬임 2선식)은 암 내부로 배치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된다. 그리고 툴 플랜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2개의 솔레노이드 밸브, 사용자 설비 및 벨로어를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TP80은 포장산업 분야뿐만 아니라, 태양광산업, 제약산업, 식품산업 등에도 적합하며, 고속의 피크 앤 플레이스, 조립, 자재 운반, 포장, 기계 관리와 같은 전형적인 애플리케이션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참가업체제품

TX90HE

스토브리코리아

스토브리 HE 로봇은 다습한 환경, 냉각수에 접촉하는 환경에서 부식등의 극한 조건을 견디도록 설계되었으며, 소형 TX60에서 중량물용 TX200에 이르기까지 넓은 범위의 어플리케이션이 적용 가능하다. 또한 pH 4.5 ~ 8.5의 액체에 견딜 수 있는 IP67 보호 등급으로 다습한 환경에서는 수직으로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고, 모든 연결부는 로봇 베이스 아래에 위치하여 냉각유와 전자부품으로부터 케이블을 보호한다. 워터제트 커팅, 기계 가공에서의 로딩/언로딩 및 다양한 식품 가공 분야 등의 습하고 열악한 환경에서의 작업에 최적화된 로봇이라 할 수 있다.

참가업체제품

퀵 커플링

스토브리코리아

스토브리의 퀵커플링은 다양한유체(오일, 가스, 물, 냉매 등)에 적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도 및 사용압력 별 다양한 옵션 추가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작업환경을 보장합니다.

참가업체제품

멀티 커플링

스토브리코리아

유체, 작업환경에 맞게 유공압 커플링들을 스토브리만의 기술로 하나의 플레이트 위에 안전하게 구성하여 드립니다. 생산성 향상과 툴 및 금형 교체시간 단축에 용이 합니다.

참가업체제품

로봇 툴 체인져

스토브리코리아

저중량부터 고중량까지의 어플리케이션에 대응이 가능하고, 모든 용도의 툴 체인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최적의 생산성과 높은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MakerBot

MakerBot
PRINTING - PRINT 방식 : FDM 방식 - 제작 크기 : 30.5(L) X 30.5(W) X 45.7(H) cm - 빌드 플랫폼 : PC-ABS - 레이어 해상도 : 100 microns - 가능한 필라멘트 : PLA 필라멘트 - 스풀 : 0.9 kg, 2.5 kg - 필라멘트 직경 : 1.75 mm - 노즐 직경 : 0.4 mm ※ XY 위치정밀도 : 11 microns / Z 위치 정밀도 : 2.5 microns 전 원 220V, 60Hz, 0.76 - 0.43A, 100W 크기 및 무게 - 크기 : 49.3(W) X 56.5(D) X 85.4(H) cm - 무게 : 41 kg 카메라 - 카메라 해상도 : 320 X 240 소프트웨어 - 파일 형태 STL | OBJ | THING | MAKERBOT - 작동 시스템 Windows (7+), Mac OS X (10.7+), Linux (Ubuntu, Fedora) - 메이커봇 메이커웨어 소프트웨어 제공 - 필라민멘트 카드, 필라멘트 케이스 : 가격별도

실리우레탄 (SFMU-320C)

실리우레탄 (SFMU-320C)
※ 용도 및 도료 타입 : 옥내외 보수도장, 신설시 중상도 겸용, 2액형 ※ 도장구역 ① 철, 콘크리트 및 비철금속(아연, 함석, 알루미늄 등) ② 도장판넬, 교량 내외부, 방음벽, 가드레일, 철주, 송변전시설, 저장탱크 외부, 기계류

TRICO OPTO CONSTANT OILER

TRICO OPTO CONSTANT OILER
기어박스,펌프등의 밀폐된공간의 오일 높이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멀티미스트집진기

멀티미스트집진기
AL시리즈 집진기는 산업용 소형 오일미스트 집진기로, 산업용 공작기계 MCT· CNC선반·연삭기 ·드릴링머신·방전기·세척장비·백화점 식품조리 시 나오는 미스트가 발생하는 장소에 집진하는데 사용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