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에이치케이티베어링 에이치케이티베어링

대표자 윤석태 홈페이지 http://www.hktbearings.com
주소 인천 남동구 고잔동 호구포로 66 (남동공단 162B-3L) 부스번호 7A-018
전화번호 032-822-7907 전시품목 분할형 자동조심 원통 롤러 베어링+표준 플러머 블록, 분할형 원통 롤러 베어링, 카트리지(하우징), 페데스털(써포트), 냉연 스테인레스 20단 압연기용 백업롤 베어링, 제철 연속주조 설비용 베어링, 제철 연속주조 설비용 베어링

회사소개

HKT베어링㈜는 베어링제조 업체로서 1988년에 설립 되었습니다. 당사는 원자재 취급에서 압연기 및 냉각상까지 철강 생산 공정의 모든 분야는 물론 발전소, 광산업, 시멘트, 산업설비,제지용 등 다양한 종류의 베어링(특히,분할 원통형 롤러 베어링, 중.대형 원통형 롤러베어링, 볼베어링)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분야의 설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HKT는 자사의 공장에서 모든 공정을 진행하며(설계,선삭,열처리,연마 검사, 최종포장) 모든 공정에 대한 자체적인 품질보증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분할형 자동조심 원통 롤러 베어링+표준 플러머 블록

에이치케이티베어링

일체형 스페리컬 베어링은 일반적으로분할형 SN, SD플러머 블록과 함께 사용한다. 블록은 분할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한 반면 일체형 스페리컬 베어링은 모든 인접부품들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조립 및 분해가 매우 어렵고 오래 걸린다.
SPL 시리즈 분할베어링은 기존 플러머 블록에 별다른 개조 작업 없이 일체형 스페리컬 베어링 대신 장착 할 수 있다

참가업체제품

분할형 원통 롤러 베어링, 카트리지(하우징), 페데스털(써포트)

에이치케이티베어링

베어링의 장착 부위가 협소하여 분해/조립이 용이하지 않을 경우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이는 정비 시간을 크게 줄여줌으로써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됨.
특징
-롤러를 제외한 모든 부품이 2개로 분할 된다.
-외륜(내륜)의 결합부위는 일정한 각도로 이루어져 있어 롤러와의 지속적인 접촉을 가능하게 하고 마찰을 최소화 한다.
-자동체결 방식의 케이지를 사용하고, 케이지에 부착된 클립은 간편한 조립을 가능하게 한다.

참가업체제품

냉연 스테인레스 20단 압연기용 백업롤 베어링

에이치케이티베어링

압연기용 백업롤 베어링

참가업체제품

제철 연속주조 설비용 베어링

에이치케이티베어링

제철 연속주조 설비용, 스페리칼 베어링

참가업체제품

제철 연속주조 설비용 베어링

에이치케이티베어링

제철 연속주조 설비용 베어링-Center bearing
CCM-Pinch & Driven Roll

참가업체 전시제품

PVC Terminal Boxes

PVC Terminal Boxes
ABS 난연재의 재질을 사용하셨으며, 센서, 리미트 S/W, SOL V/V BOX, 각종 S/W류의 중간 터미널박스에 접합합니다. 기존의 조립식 단자대와 박스와의 조립에 번거러움이 없고 일체형으로 생산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스핀들

스핀들
스핀들

FIBER LASER MARKING M/C

FIBER LASER MARKING M/C
VEREO FIBER LASER MARKING M/C은 자동차 부품에서 전자부품등 금속,비금속,알루미늄등 다양한 제품에 문자,숫자,바코드등을 고속 마킹이 가능

Translion(트랜실론)

Translion(트랜실론)
Siegling Translion은 식품의 이송 및 가공 공정에서부터 물류 산업까지 모든 산업분야의 이송라인에 적합한 최고의 수지 벨트입니다. 제조 및 가공 공정에 있어 효율을 극대화 시키며 위생적인 부분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참가업체소개

참가업체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