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페어드코리아(유) 페어드코리아(유)

대표자 에릭 빌헬름 홈페이지 http://www.pferd.com
주소 부산 강서구 녹산산단335로 12-23, 1층 029호(송정동, 케이티녹산빌딩) 부스번호 4A-022
전화번호 051-831-3067 전시품목 첨부 그림파일 참조

회사소개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
PFERD는 표면 마무리 및 철금속 및 플라스틱을 포함한 비철금속류 재료에 대한 절단, 절삭, 연삭, 연마를 위한 거의 모든 공구 솔루션을 개발, 생산, 기술지원 활동뿐만 아니라 유통 활동도 하고있는 선도적인 브랜드입니다.
PFERD 는 200 년 전부터 오랜 세월 동안, 전통을 지키면서도 독립적이고 국제적인 마인드를 가진 가족 기업으로써 운영되고 있습니다.
PFERD 공구는 사용자에게 최대의 혜택 및 비용-효율성을 제공합니다. PFERD 는 끊임없이 최고 품질을 위해 헌신하면서도 공급업체로써의 책임을 다하고 있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고 있기에 고객들로부터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듬직하고 믿을만한 거래 파트너로써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PFERD 와 관련있는 모든 사람들은 PFERD 가 국제적인 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들의 개인적인 참여 덕분에 전세계의 사람들이 PFERD의 이미지인 푸른색을 믿으며 PFERD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초경연마재를 이용한 전문가용 수작업 연삭· 절삭 공구

페어드코리아(유)

초경연마재를 이용한 전문가용 수작업 연삭· 절삭 공구

참가업체제품

초경연마재를 이용한 전문가용 수작업 연삭· 절삭 공구

페어드코리아(유)

초경연마재를 이용한 전문가용 수작업 연삭· 절삭 공구

참가업체 전시제품

너트런너

너트런너
COMPACT구조, 고속운전,빠른응답과 정밀한 제어, 다양한 기능&고정도 체결, 데이터 저장기능, 고속통신에 의한 다축제어 시스템, 사용자 중심의 컬러터치스크린 제공, 사용편의의 PC 프로그램 제공, 내구성을 갖춘 너트런너 입니다.

E-Chain 에너지체인

E-Chain 에너지체인
-에너지 전달 솔루션, 자동화 시스템의 탯줄 -매년 30억 사이클 주행 및 100만 회 이상의 전기 테스트 수행 -신속한 조립 및 개조가 가능한 모듈형 시스템 (개방형/밀폐형) -수평, 수직, 회전, 전방향 모션 및 다양한 거리를 지원 -전기, 가스, 에어, 액체 등과 같은 다양한 매체는 물론 민감한 버스-, 데이터-, 광 케이블까지 완벽하게 보호하고 가이드 -다양한 환경 및 기후 조건을 소화 -공간 절약형 설치, 설치 서비스 제공

Industria locks and gaskets

Industria locks and gaskets
Industria locks and gaskets

CO2 Analyzer

CO2 Analyzer
DIGS-170은 발전전비, 공기예열기(GAH), 보일러 등에서 배출되는 CO2 Gas를 연속적으로 자동측정하는 장치입니다. 본 장치의 측정방법은 대기오염 공정시험법에 준하며 저렴한 운영비, 손쉬운 유지보수, 간결한 구조로 제작되어 발전설비의 배출가스, GAH의 누설율, 설비의 효율관리 및 온실가스 목표관리용으로 적합하여 광범위하게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징 - Probe는 Ash에 의한 Cutting재질로 구성 - 비분산 적외선 방식을 이용한 In - situ방식 - CO2 배출가스의 실시간 모니터링에 의한 온실가스 목표관리 가능 - GAH 누설률 감시에 의한 설비효율 관리가능 - 친환경적 신개발제품으로 경제적 운영이 가능 - 무인운전에 의한 설치 및 운영이 용이함 - 고온, 저온의 발전설비 배출가스용으로 최적 - 특허취득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