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이플랜한국지사 이플랜한국지사

대표자 구형서지사장 홈페이지 http://www.eplan.co.kr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번길 10, 3층 이플랜 부스번호 7B-013
전화번호 070-8244-7700 전시품목 전기 엔지니어는 전기 엔지니어링에 집중해야 합니다. 하지만 BOM이나 결선도 등 엔지니어링과 연관 없는 업무와 시간낭비와 비능률적인 잡무에 시달립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CAD로 표준화나 자동화를 추진해보았지만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기 어려웠습니다.
이제 전기 엔지니어는 전기 엔지니어링만 고민하고 비능률적인 잡무는 전기설계 전용 솔루션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전기설계 전용 솔루션, EPLAN은 아래와 같은 장점과 이득이 있습니다.
EPLAN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서로 다른 엔지니어링 분야간에 변환 없이 데이터를 직접 사용하는 공동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사소개

이플랜은 대학이나 연구소에서 일시적인 프로젝트로 혜성처럼 등장한 기업이 아니라 산업현장에서 고객이 필요한 것을 반영하며 고객의 엔지니어링 발전과 더불어 30년간 진화된 솔루션입니다. 그래서 이 정신은 “EPLAN, your Engineering 즉 “이플랜은 고객의 엔지니어링”이라는 모토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이플랜은 Friedhelm Loh Group의 계열사로 현재 전세계에 11,50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이플랜은 전기설계 자동화 부문에서 65%의 시장점유율을 자랑합니다.. 이처럼 높은 시장점유율과 오랜 역사 그리고 고객중심의 기업 운영은 비교적 짧은 기간에 기술집약도를 높인 대한민국 여러 선두기업의 관심분야입니다. 자동차, 식음료, 전력, 플랜트, 반도체/LCD, 철강 등, 전세계 주요 65개국 45,000여개 기업에서 110,000여개 이상의 EPLAN 라이선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플랜은 유럽 시장의 전기설계 자동화 부분에서 6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된 엔지니어링 방법론을 통하여 전기설계, 유/공압용 제어 설계 솔루션, 인클로저 제작 및 생산 자동화 전용 솔루션, 그리고 P&ID 및 플랜트 설계 전용 솔루션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ERP와 기계설계 솔루션들과의 연동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은 GM, Ford, Audi, BMW, Honda, Volvo, Volkswagen, Jaguar, Fiat, Opel 등과 같은 자동차, ABB, Siemens, Bosch, Kuka, Festo, GE, ThyssenKrupp, Linde, Grob, Durr, Delpi, Zeiss, Rexroth와 같은 전 산업분야에 엔지니어링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현대/기아자동차, 현대중공업, 현대위아, 현대로템,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한국요꼬가와, 포스코, 포스코 ICT,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LG전자, LG유플러스, LS엠트론, 효성, 두산중공업, 현대엘리베이터, 대우조선해양, 한전KPS, STX엔진, 한국GM, ABB코리아, 듀어코리아, 지멘스, 유니슨, SFA, 한화테크엠, 케이씨텍, 카코 뉴 에너지, 규델리디어텍, 주성엔지니어링, 미래산업, 쎄크론, 참엔지니어링, 테라세미콘, 나산전기, 럭스코, 우성기연, 동희로파, ADT, 대화산기, 플라스포, 패스트엔지니어링, 리팩, 동우화인켐, 한국정밀기계, 흥아기연, 윌로펌프 등 기술을 선도하는 고객이 이플랜과 함께 합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EPLAN Electric P8 -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 표준

이플랜한국지사

EPLAN은 전기설계를 강력하게 만들어 드리며, 설계와 연관된 도면 제작의 생산성, 효율성 그리고 품질이 향상됩니다.

참가업체제품

EPLAN Preplanning- P&ID 및 플랜트 설계 전용 소프트웨어

이플랜한국지사

계측 및 측정 제어 시스템을 계획, 설계 및 관련 문서 작성 시에 장치 구축과 유지보수에 필요한 상세 도면을 효율적이고 전문적으 로 지원합니다.

참가업체제품

EPLAN Pro Panel - 인클로저 제작 및 생산 자동화 전용 소프트웨어

이플랜한국지사

자동 배선, 천공 견본 작성, 충돌 관리, 2D/3D 뷰, NC코드 작성 그리고 다양한 인클로저 제작과 관련된 기능으로 설계 시간과 제작 비용이 절감됩니다.

참가업체제품

EPLAN Engineering Configuration One(EEC One)- 프로그램이 필요 없는 자동화 솔루션

이플랜한국지사

설계된 결과물을 매크로 유형 및 옵션 기술을 이용하여 엑셀에서 회로도 및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설계 에러가 감소되어 도면 품질이 증가되며, 정확한 프로젝트 구성이 가능합니다.

참가업체제품

EPLAN Harness proD - 와이어 하네스 설계를 위한 독립 3D 소프트웨어 솔루션

이플랜한국지사

EPLAN Electric P8 및 다른 설계 시스템의 데이터 계산이 가능하며, 설계자의 요구에 맞게 품목과 옵션에 대한 정의가 가능하여 모든 산업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고압다단 송풍기

고압다단 송풍기
고풍압을 요하는 공기수송 장치

TechRes(Perfluoroelastomer parts)

TechRes(Perfluoroelastomer parts)
TechRes는 과불화 탄성체로 제조되어지는 고무제품들에 대한 당사의등록상표이다.과불화 탄성체(Perfluoroelstomer)는 불소계 수지의 신소재이다.종래의 불소고무로서는 사용이 불가능했던 유기산류, 알카리류, 케톤류, 에스테르류,알콜류, 연료유류, 뜨거운물 등 거의 모든 약품에 최고의 내성을 나타내며, 내열성은 300°C가 상한선이나 단기간 고정용 씰의 경우 320°C에 가까운 고온의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탄성체는 내열성, 내화학성이 요구되는 반도체 제조 산업 및 석유, 개스추출 등의 에너지 산업 그리고 우주항공, 원자력 산업 등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어지고 있다.

Pressure Sensor (압력센서)

Pressure Sensor (압력센서)
Sendx의 압력센서제품들은 센싱 셀(Sensing Cell)로 실리콘을 사용한다. 제품은 보호등급 IP67을 만족하는 아주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으며, 우수한 전자기 호환성을 갖고 있고 다양한 측정범위(range) 및 적용 환경에서 유체압력 값을 정밀하게 측정할수있다. Sendx는 다양한 산업에 적용에 따라서 여러가지 제품 시리즈를 개발하였으며, 우주항공, 기계, 에너지, 자동화 및 유압시스템 등에 사용되고 있다.

아나츠엔진

아나츠엔진
"아나츠엔진"은 작은 외형에 초정밀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린터의 외형이 30cm 미만으로 한 사람의 책상위 모니터 옆에 놓고 쓸 수 있을 정도로 작지만 가로 10cm 높이 12cm 출력이 가능한 최적의 개인용 프린터 입니다. 아나츠엔진은 확장형 프린터로서 더 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가 아무때나 가능하며 새로운 부품 및 기능이 출시 때마다 자유롭게 하드웨어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아나츠엔진의 최고 적층 해상도는 무려 0.02mm 인 초정밀을 자랑합니다. 일반적으로 0.1mm 보다 세밀한 경우, 적층의 결이 눈에 띄게 줄어들어 고품질의 출력물을 만들 수 있어서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아나츠엔진은 정밀한 금속부품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기존에 오픈되어 있는 도면을 활용한 오픈소스 제품이 아니라, 아나츠 자체 특허로 설계된 구조를 가지고 있어 견고하고 정밀한 파츠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출력사이즈 100 x 100 x120 (mm) 적층해상도 0.02mm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