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동일그린시스 동일그린시스

대표자 김영규 홈페이지 http://www.edigs.co.kr
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 319호 (구로동 대륭포스트타워 2차) 부스번호 7A-036
전화번호 02-2082-0352~8 전시품목 In-Situ Type CO2 Analyzer

회사소개

㈜동일그린시스는 환경 측정기기 제조, 환경TMS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공공기관 및 기업체 등의 대기, 수질 및 굴뚝 TMS 설치와 유지보수를 전문적으로 수행 해 오고 있는 신뢰 있는 혁신적인 기업입니다.
첨단 환경측정기 및 서비스와 정보통신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환경 관리"를 목표로 환경TMS 분야에 전념하고 있으며, 측정기의 제조, 설치 및 관제센터 구축, 통합시스템운영 까지 TMS 의 모든 분야에 차별화된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경오염측정기, 실내공기질 측정기, 온실가스 측정기의 제조, 환경통합 시스템운영 및 유지관리 등 고객에게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경통합시스템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통해 최고의 환경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CO2 Analyzer

동일그린시스

DIGS-170은 발전전비, 공기예열기(GAH), 보일러 등에서 배출되는 CO2 Gas를 연속적으로 자동측정하는 장치입니다.
본 장치의 측정방법은 대기오염 공정시험법에 준하며 저렴한 운영비, 손쉬운 유지보수, 간결한 구조로 제작되어 발전설비의 배출가스, GAH의 누설율, 설비의 효율관리 및 온실가스 목표관리용으로 적합하여 광범위하게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징
- Probe는 Ash에 의한 Cutting재질로 구성
- 비분산 적외선 방식을 이용한 In - situ방식
- CO2 배출가스의 실시간 모니터링에 의한 온실가스 목표관리 가능
- GAH 누설률 감시에 의한 설비효율 관리가능
- 친환경적 신개발제품으로 경제적 운영이 가능
- 무인운전에 의한 설치 및 운영이 용이함
- 고온, 저온의 발전설비 배출가스용으로 최적
- 특허취득

참가업체 전시제품

좌면연마기 (HIGH POWER GRINDING M/C)

좌면연마기 (HIGH POWER GRINDING M/C)
자동차, 철도용, 선박용, 산업용 등 다양하게 적용되는 코일스프링의 조립성을 위해 좌면 성형을 하는 설비로, 절삭 성능 및 품질이 월등히 높습니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스프링을 효율적으로 절삭 가공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CNC 3차원 측정기

CNC 3차원 측정기
고속 및 고가속도를 자랑하는 미쓰도요의 Crysta-Apex S 시리즈는 일반적인 CNC 삼차원 측정기와 비교했을 때 고정도를 유지하면서 빠른 측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도 보정 기능이 있어 항온실급의 환경이 필요하지 않으며, 폭넓은 온도 환경 범위 안에서 정도가 보증됩니다.

스러스트 볼 베어링

스러스트 볼 베어링
스러스트 볼 베어링은 축방향 하중을 받으며, 주로 저속, 중속에서 사용됩니다. 경사에서는 민감하지만, 축방향으로는 견고하게 지지할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한쪽 방향의 축방향 하중을 받는 단식 스러스트 베어링과, 양쪽방향의 축방향 하중을 받는 복식 스러스트 베어링이 있으며, 분리형 스러스트 베어링의 단점을 보완한 킹핀 스러스트 베어링, 소형의 미니츄어 스러스트 베어링이있습니다.

명판 프린터

명판 프린터
80mm폭의 인쇄물에 54mm 인쇄, 300dpi 고해상도 인쇄 알루미늄 쉬트, 아크릴, 라벨 등 다양한 쉬트와 두꺼운 명판에도 인쇄 명판두께 자동감지, 3종류 칼라선택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