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신도기어 신도기어

대표자 황동욱 홈페이지 http://www.sdgears.com
주소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돈유1로 59-49 부스번호 3B-022
전화번호 031-954-3277 전시품목 장구형 웜기어 셋트, 장구형 웜기어 감속기

회사소개

SDGear는 세계 최고의 기어 설계 및 해석 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십여 년간 미국을 기반으로 하여 “기어 최적화 솔루션을 연구해 오던 회사”로서 중공업, 자동차, 항공기 및 초정밀 산업분야에서 기어에 대한 문제점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왔으며 SDGear라는 새이름으로, 설계로부터 초정밀 기어생산이 가능한 첨단 설비와 조립라인을 갖추고 본격적인 “종합 기어회사”로 변신하였습니다.

SDGear는 산업전반에 쓰이는 기어의 문제해결을 위한 자체개발 “기어전용 패키지”를 기반으로 설계에서부터 해석, 생산 전반에 이르는 토털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DGear는 가장 효과적이나 설계 및 가공상의 어려움으로 생산이 극히 제한적인 장구형 웜기어의 생산을 시작하였으며 그 동안 일반형 웜기어가 갖고 있던 저효율, 저수명 등의 문제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여 보다 안정적인 공급과 다양한 응용분야로의 진출이라는 방향을 알려줄 것입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장구형 웜기어 셋트

신도기어

아시아 최초로 생산되는, 넓은 기어비(3:1~300:1)를 얻으며, 부피와 크기 및 무게대비 출력이 높으며, 고효율, 고수명, 저소음, 저발열의 특성을 지닌 진정한 의미의 장구형웜기어

참가업체제품

장구형 웜기어 감속기

신도기어

저진동, 저소음, 저발율, 강인함, 고효율, 고수명 등의 장점을 지니고 최고의 부품을 사용하여 고효율, 고수명을 보장하여 유지보수 시간의 절감과 생산성의 향상을 약속하는 SDG가 세계에서 두번째로 생산하는 장구형웜기어 서보용 감속기

참가업체 전시제품

탁상형 초음파 세척기

탁상형 초음파 세척기
탁상형 초음파 세척기로 실험실 및 연구소, 간단한 공구세척등에 사용이 용이합니다.

PVC Terminal Boxes

PVC Terminal Boxes
ABS 난연재의 재질을 사용하셨으며, 센서, 리미트 S/W, SOL V/V BOX, 각종 S/W류의 중간 터미널박스에 접합합니다. 기존의 조립식 단자대와 박스와의 조립에 번거러움이 없고 일체형으로 생산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오일미스트 집진기(필터미스트)

오일미스트 집진기(필터미스트)
필터미스트 오일미스트 집진기는 영국에서 36년 전에 개발되어 세계 각국에 공급되면서 품질 및 성능이 검증된 개별 오일미스트 집진기로서는 1등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마토코리아는 필터미스트를 반제품으로 들어와 소모품 및 설치를 보완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오염수 정화처리장치

오염수 정화처리장치
일본 Ylex사와 합작하여 개발한 정화장치로 생활하수, 산업폐수, 유기성 폐수 등의 오염수나 방사능오염수를 '엘렉사이트(Ylexsite)'를 이용하여 (1)방류가능한 안전한 물, (2)추출오염물과 고액분리, (3)추출오염물을 자원화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설비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