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화천기계 화천기계

대표자 권형석 홈페이지 http://www.hwacheon.com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46 부스번호 4A-013
전화번호 02-523-7766 전시품목 수직형머시닝센터, 터닝센터

회사소개

화천은 1952년 창립 이래로 60여년 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으로 국내 기계산업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하여 왔습니다. 범용선반, 범용밀링, 중대형 CNC 수평선반, 머시닝센터, 탭핑센터 제조에서 산업설비에 대응하는 대형 CNC 수평선반, 대형 CNC수직선반 등의 대형 공작기계 제조에 이르기까지 우주항공, 플랜트, 풍력, 에너지 산업의 설비 구축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세계 최초로 융합기술을 접목한 스마트머신(SMART-Ua)을 개발하여 무인가공과 전 공정의 자동화를 실현, 품질과 생산량 극대화 등 공작기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고 있습니다. 화천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기술과 다양한 응용기술로 미래 성장산업을 써 가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SMART-Ua

화천기계

흑연 전극가공의 전 공정 자동화 솔루션을 실현한 스마트 머신으로 누구나 쉽게 최대 4번의 버튼 조작만으로 CAM 연산 및 툴 패스 최적화, 가공까지 한 번에 완료할 수 있는 One-Stop Machine입니다.

참가업체제품

HiREX-4000

화천기계

고강성의 고효율 초장축 컬럼 이동형 머시닝 센터로 긴 공작물 및 다양한 부품가공에 최적화된 HiREX-4000은 긴 테이블을 이용한 효율적인 사용과 다중 작업 기능으로 1대의 기계로 2대의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X축 전 구간에서 공구 교환이 가능한 신개념의 컬럼 이동형 머시닝 센터입니다.

참가업체제품

T-REX210

화천기계

열처리 된 고경도 소재 가공 시 정밀 가공에 적합하며, 연삭 수준의 조도와 가공 정밀도를 구현하는 고성능 하드 터닝 머신입니다. 유정압 기반 스핀들 및 심압대를 적용함과 동시에 Bed Frame 내부에 Polymer Concrete를 충진하여 진동 감쇠능력을 배가 시켜 보다 정밀한 가공이 가능하고, 진동과 소음을 억제하여 초정밀 선반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특히, 이송계 또한 유정압 시스템을 적용하여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이송이 가능합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물냉각기

물냉각기
냉동시스템을 응용하여 물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장치

PRORUNNER mk5

PRORUNNER mk5
VERTICAL CONVEYOR는 다양한 종류의 BOX, CASE, TRAY 및 BAG 등을 다른 높이의 지점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운반 할 수 있는 장치이며 제품은 정방향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제품의 쏟아짐이나 손상이 없습니다. 상승 혹은 하강에 모두 적용 할 수 있고 진입 방향과 배출 방향은 고객의 요구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으며, 시간당 최대 3,000개의 제품을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컨베어건조기

컨베어건조기
컨베어건조기

볼트, 너트

볼트, 너트
볼트, 너트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