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소개

아이피지포토닉스 코리아 아이피지포토닉스 코리아

대표자 김중찬 홈페이지 http://www.ipgphotonics.com
주소 대전 유성구 관평동 테크노2초 80-12(709번지) 부스번호 4A-018
전화번호 042-930-2000 전시품목 파이버레이저

회사소개

IPG Photonics는 수많은 산업분야에서 다양한 적용이 가능한 고성능의 파이버 레이저와 증폭기의 개발 및 생산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IPG Photonics의 저출력, 중출력, 고출력 등의 다양한 레이저와 증폭기는 재료가공, 통신, 의료 이외에 더 나아간 응용분야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종래의 적용분야를 대체한 새로운 적용분야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더 넓어진 시장에서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파이버 레이저와 증폭기의 개발과 상업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제품들의 브랜드의 위치를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IPG의 레이저는 뛰어난 성능과 가치로 현재의 적용 분야에 있어 이전의 레이저들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해 IPG의 제품들은 미래의 적용분야를 현재에 이양시킴으로써 시장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IPG의 수직 통합된 제품 개발 및 생산 능력은 고성능과 품질기준은 유지하는 동시에 고객의 요구조건을 만족시키고 개발을 가속화 시키며, 비용을 조절하고 부품 영역의 발달을 향상 시키게 합니다.
IPG는 미국, 독일, 러시아와 이탈리아에 생산 기지를, 한국, 일본, 인도와 영국에 영업 사무소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당사는 폭넓은 범위의 다양한 시장에서 IPG의 제품을 그들의 시스템에 통합시킬 수 있는 기업 내 엔지니어링 능력을 가진 OEM생산기업, 시스템 완성업체와 최종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1990년 설립 이후 IPG는 세계 각국의 500이상의 고객들에게 21,000대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였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파이버레이저

아이피지포토닉스 코리아

파이버레이저

참가업체 전시제품

무선전동차 충전기 베터리

무선전동차 충전기 베터리
무선전동차 충전기 베터리

정밀유성감속기

정밀유성감속기
저소음, 고효율의 헬리컬기어 채용/직결형 정밀감속기

공작기계용 X-Y 축 멀티카바

공작기계용 X-Y 축 멀티카바
사용 조건(형상/속도/가속도)에 대응한 여러가지 형상의 카바 제작 공급

로드모니터

로드모니터
로드모니터 장치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제품으로 프레스 기계의 능력(Capacity)을 설정해 놓고 작업 중에 능력의 한계를 넘으면 자동으로 기계를 정지시키고 금형에 따라서 하중이 변화하는 것을 상한값과 하한값을 설정하여 그 이상의 부하나 그 이하의 부하가 걸리면 기계가 정지합니다. (예: 5ton으로 작업하는 금형일 때 +0.3ton을 설정하면 상한은 5.3ton을 초과할 때와 하한은 4.7ton미만일 때 정지함) 매 스트로크마다 하중을 체크하여 LED(Digital)로 표시하여 작업자가 항상 기계의 하중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기계의 수명과 금형을 보호하는 장치이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