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KOMAF 2015] 세영나벨, 특수 용도 자바라 등 각종 카바 소개

기사입력 2015-12-19 08:00

세영나벨(대표 장진원)은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KINTEX에서 개최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서 의료, 공작 기계, 반도체 등에 이용 가능한 특수 용도 자바라 등 각종 카바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공작기계용 X-Y 축 멀티 카바’와 자바라 및 칩 침투 방지를 위한 ‘멀티 카바’등을 주요 상품으로 출품했다.

‘공작기계용 X-Y축 멀티카바’는 다리 모양의 구조물 보호용품, 공장 내 컨베이어 등 커버에 사용 가능하다.

‘멀티 카바’는 AF자바라 상면에 SUS판을 부착해 칩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며, 용접 스패터로부터 자바라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세영나벨 관계자는 “우리는 고품질 제품과 철저한 고객 지원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고말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에어콤프레샤

에어콤프레샤
에어콤프레샤

PLUMBER (배관안정화 종합관리시스템)

PLUMBER (배관안정화 종합관리시스템)
PLUMBER는 배관 안정화 종합관리 시스템으로써 보일러에서 터빈까지 연결되어 고온고압하에서 운전되는 발전용 배관의 3차원 거동과 배관 온도 및 배관지지장치의 상태까지 실시간으로 감시하며, 배관 및 배관지지장치의 도면, 이력관리 등의 관련 DB를 구축하고 원격으로 모든 것을 관리, 감시할 수 있는 발전설비 배관의 건전성 평가와 안전성 확보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PLUMBER의 주요 부품인 3축 변위 계측장치는 가혹한 고온고압환경 하에서 거동하는 배관의 3차원 변위를 측정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PLUMBER는 배관계통에서 수집되는 변위, 온도, 영상정보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다량의 배관지지장치 설계정보 및 자료를 통해 체계적인 배관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플링

커플링
축과 축으로 연결하여 동력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부품으로 많은 종류의 커플링을 통해 축의 고정방법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도체 레이저 용접기

반도체 레이저 용접기
일본 고출력 반도체 레이저를 사용한 세계 최초의 레이저 가공 시스템 2차원 Tailored Blanks용접 · 3차원 용접에 대응하는 축 구성 라인에서의 사양과 작업성을 중시한 외팔보 구조 일본 고출력 반도체 레이저를 사용하여 에너지 절약·공간 절약 효과가 큽니다 직교 3축 회전, 3축 하이브리드 6축 구성에 의해 정밀 위치 결정을 실현 클리어런스 허용 범위가 크기 때문에 빔 위치 틀어짐에 의해 결함의 발생이 적다. 스퍼터의 적은 고품질의 용접을 실현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