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KOMAF 2015] 와이제이, 명품수준의 슈퍼드릴 개발

기사입력 2015-12-23 08:00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린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서 와이제이(대표 윤태식, 전상복, 이하 YJ)는 정밀가공이 매우 용이한 드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슈퍼드릴’은 리니어 스케일 장착으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반복 위치의 정밀도를 높였고, AVR 시스템 내장으로 방전 전압이 안정된 특징을 보인다.

게다가 자체적인 프로그램 개발은 Auuo Cad나 Dxf File, Wire Data를 포인트 데이터로도 추출 가능토록 했으며, 코넥터치(코너점) 기능 내장과 가공데이터 입출력화면 구성으로 편리함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석정반을 적용해 견고함과 정밀도를 높였으며, 추가 기능인 헤드 600mm 및 텝방전가공과 인텍스 장치도 있다.

YJ 관계자는 “20여 년 간 자체 개발한 PWR장치와 AVR시스템 등을 시작으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품질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Co2 레이저 커팅 머신

Co2 레이저 커팅 머신
탁상에 올려놓고 쓸 수 있는 사이즈로 소규모 디자인회사나 연구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데스크탑형 레이저커팅기 입니다.

케이블 엔트리 시스템(조립식)

케이블 엔트리 시스템(조립식)
-조립케이블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많은 케이블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유지보수 작업이 간편합니다. -내진성이 우수합니다.

동력용, AC GEARED MOTOR

동력용, AC GEARED MOTOR
교류 전원으로 직접 구동하는 고품질, 고신뢰성의 소형 Motor입니다. Motor의 크기는 42mm부터 120mm까지, 출력은 1W부터 200W까지 다양한 종류를 갖추고 있습니다.

파이버레이저

파이버레이저
파이버레이저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