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KOMAF 2015] 와이제이, 명품수준의 슈퍼드릴 개발

기사입력 2015-12-23 08:00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린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서 와이제이(대표 윤태식, 전상복, 이하 YJ)는 정밀가공이 매우 용이한 드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슈퍼드릴’은 리니어 스케일 장착으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반복 위치의 정밀도를 높였고, AVR 시스템 내장으로 방전 전압이 안정된 특징을 보인다.

게다가 자체적인 프로그램 개발은 Auuo Cad나 Dxf File, Wire Data를 포인트 데이터로도 추출 가능토록 했으며, 코넥터치(코너점) 기능 내장과 가공데이터 입출력화면 구성으로 편리함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석정반을 적용해 견고함과 정밀도를 높였으며, 추가 기능인 헤드 600mm 및 텝방전가공과 인텍스 장치도 있다.

YJ 관계자는 “20여 년 간 자체 개발한 PWR장치와 AVR시스템 등을 시작으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품질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서보드라이브

서보드라이브
대한민국 최초로 공인인증(EtherCAT)을 취득한 하이젠모터의 서보드라이브는 FDA(8축),EDA(255축)의 동기제어가 가능한 호환성을 보증하며 모션 소프트웨어에 의한 정밀한 모션제어운전이 가능함

듀얼체크밸브

듀얼체크밸브
WAFER형으로 배관공간이 작고 경량이며, SPRING이 내장되어 있음. -워터 해머에 의한 쇼크와 소음이 적음. -플레이트와 접촉되는 몸통시트를 고무로 할 경우 완전기밀유지

듀얼리드박스

듀얼리드박스
워크와 감속기간의 체결력을 높일수 있는, 면대면 취부방식의 감속기입니다. 중앙의 관통홀을 이용하여 에어호스,케이블등의 설치/정리에 용이에 용이합니다.

슈퍼드릴

슈퍼드릴
리니어 스케일 별도 장착하여 장기간 사용시에도 반복위치정밀도를 높혔으며, AVR시스템내장으로 방전 전압이 안정화되었고, 또한 수압을 자동조절하여 정밀가공이 매우 용이하다. 자체적으로 직접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편리하도록 가공데이터 입출력화면이 구성되어 있고 코너터치(코너점) 기능이 내장되었고 석정반을 적용하여 견고성과 정밀도를 높였습니다. 본 제품의 추가기능으로 헤드 600mm 및 텝방전가공과 인텍스장치까지도 가능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