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KOMAF 2015] 와이제이, 명품수준의 슈퍼드릴 개발

기사입력 2015-12-23 08:00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린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서 와이제이(대표 윤태식, 전상복, 이하 YJ)는 정밀가공이 매우 용이한 드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슈퍼드릴’은 리니어 스케일 장착으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반복 위치의 정밀도를 높였고, AVR 시스템 내장으로 방전 전압이 안정된 특징을 보인다.

게다가 자체적인 프로그램 개발은 Auuo Cad나 Dxf File, Wire Data를 포인트 데이터로도 추출 가능토록 했으며, 코넥터치(코너점) 기능 내장과 가공데이터 입출력화면 구성으로 편리함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석정반을 적용해 견고함과 정밀도를 높였으며, 추가 기능인 헤드 600mm 및 텝방전가공과 인텍스 장치도 있다.

YJ 관계자는 “20여 년 간 자체 개발한 PWR장치와 AVR시스템 등을 시작으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품질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수직형 머시닝 센터(고속탭핑센터)

수직형 머시닝 센터(고속탭핑센터)
주축24,000rpm +BBT30 고속탭핑센터 스마트폰 메탈 바디 가공의 필수 설비 그외 소형 차량부품 및 기타 대량양산 라인의 필수 교과서적 설비

위험물보관함

위험물보관함
①인화성 및 가연성 물질을 보관하는 용도에 있어 국제규격의 제품 ②국제규격인 NFPA CODE와 OSHA CODE 규격 제품 ③700℃ 이상의 온도로 10분간 가열하였을 경우 캐비넷 내부 온도가 162.8℃이하로 유지하는 성능

FIBER LASER MARKING M/C

FIBER LASER MARKING M/C
VEREO FIBER LASER MARKING M/C은 자동차 부품에서 전자부품등 금속,비금속,알루미늄등 다양한 제품에 문자,숫자,바코드등을 고속 마킹이 가능

Air Balance

Air Balance
팬타그래프식 Arm 채용으로 up/down 시 operating 대상물의 평행상태를 유지한다. 천정이 낮은 현장에서도 설치, 이동이 가능하며 폭 넓은 작업범위를 확보할 수 있다. Attachment 교체에 따라 여러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갑작스런 Air 공급 차단시 Arm은 평상을 유지하며 Arm은 낙하를 방지하고, operating 도중 중량물의 이탈시 Jumping 방지를 위한 안전회로로 설계되어 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