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KOMAF 2015] 디씨엠, 연마기의 국산화 달성

기사입력 2015-12-22 20:00

디씨엠(대표 이재서, 이하 DCM)은 지난 28일부터 31일까지 KINTEX에서 개최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서 공장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이용하는 연마기와 래핑&폴리시기 제품 등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나선형 운동으로 인한 마찰로 연마하는 ‘진동연마기’와 일반 진동연마기에 20~30배 정도의 능률을 내는 ‘원심연마기’를 주요 제품으로 소개했다.


‘진동연마기’는 특수 진동모터의 진동이 제품과 연마재를 혼합하게 만들고, 나선형 운동으로 마찰을 일으킨다. 이는 폴리싱 및 디버깅과 같은 표면 연마를 위한 장비다.

‘원심연마기’는 원심력을 이용한 고속 연마기로서 일정한 자전이 가공물과 연마재 혼합물이 유지하며, 공전과 자전의 비로 유동을 일으켜 진동연마기에 20~30배 정도의 능률을 가져오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공장의 규모, 생산량, 선별인건비 등을 고려해 목적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수입대체 및 수출을 통한 무역수지 개선에 이바지하고자 현재까지 수입의존도가 높은 장비의 국산화를 진행해 왔다”며 “일등 품질만을 배출하기 위한 직원들의 노력과 업무 효율을 높이는 체계적인 조직구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DCM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CNC Machine

CNC Machine
CNC Machine

수동 그리스 펌프

수동 그리스 펌프
수동 그리스 펌프

스프링세팅기

스프링세팅기
스프링세팅기

DB CRAB

DB CRAB
MIN 4TON ~ MAX 600TON (ISO M8), High Quality product at reasonable price with on time delivery.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