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KOMAF 2015] 지지엠, “모터 하나에도 혼을 담아”

기사입력 2015-12-23 07:00

지지엠(대표 이영식, 이하 GGM)은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 참가, 생활주변에서 주로 이용하는 AC, 가성비가 좋은 BC, BC보다 힘이 더 좋은 DLCD 등 각종 모터와 기어헤드 등을 출품했다.


여러 품목들 중 제어성이 양호하고 저소음 장수면용으로 설계된 ‘BLDC MOTOR’와 ‘INDUCTION MOTOR’를 대표적으로 선보였다.

고감도 가속기인 ‘BLCD MOTOR’는 소형으로, 협소한 장소 및 제어가 많이 필요한 곳에 적합하도록 설계돼 자동문 주차차단기, 의료기 등에 사용된다.

또한, 사무자동화기기, ATM기 등에 사용하는 ‘INDUCTION MOTOR’는 자동화 및 각종 산업용 기계에 널리 사용되며, 범용 제품으로 소비자 욕구에 충족하기 위해 스피드 컨트롤, 컨트롤러, 감속기 기능을 추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일상 기계 및 각종 산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GGM의 다양한 모터들은 각 공정마다 인격과 혼을 담도록 노력했다”며 “우수자본재국무총리상을 수여한 바 있으며, 11개의 인증서 및 6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초음파용착기 및 용착용/커팅용 TOOL(Horn/Anvil)

초음파용착기 및 용착용/커팅용 TOOL(Horn/Anvil)
초음파용착기 및 용착용/커팅용 TOOL(Horn/Anvil)

클린룸전용 무분진 가동케이블 시스템

클린룸전용 무분진 가동케이블 시스템
◈ ePTFE(Expanded polytetrafluoroethylene)재질의 자켓에 트랙구조 및 케이블을 내장하여 무분진을 실현한 클린룸 전용 가동 케이블 시스템 ◈ 1,000만회 이상의 가동수명으로 유지보수 비용이 감소되고 분진으로 인한 제품의 불량율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킴

볼텍스 튜브 (Vortex Tube)

볼텍스 튜브 (Vortex Tube)
Vortex Tube는 압축공기의 (Compressed Air: 3~9.9Kgf/㎠) 내에서 공급되는 일상적인 흐름을 뜨거운 공기와 찬공기로 전환 시켜주는 국부적인 냉각 장치기구 입니다. 전기나 어떠한 유동 부품이 필요없는 장치 기구이며, 산업 현장이나 실험실에서 국부적인 냉각에 사용할 수 있는 적합한 제품입니다. Vortex Tube는 1차압력인 정상온도 26℃ 온도를 영하 -40℃ 까지 변환 냉각하며 뜨거운 공기는 영상 126℃ (F(화씨) 260) 까지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형 트랩

인공지능형 트랩
정전용량 센서 : 압축공정상의 어떠한 응축수라도 정확히 감지배풀 시킨다. 압축공기의 손실이 전혀 없다.( 두개의 센서(상사점, 하사점)의 사용은 응축수만을 선별적으로 배출하여 AIRLOSS에 의한 에너지 손실을 막아준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