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KOMAF 2015] 지지엠, “모터 하나에도 혼을 담아”

기사입력 2015-12-23 07:00

지지엠(대표 이영식, 이하 GGM)은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 참가, 생활주변에서 주로 이용하는 AC, 가성비가 좋은 BC, BC보다 힘이 더 좋은 DLCD 등 각종 모터와 기어헤드 등을 출품했다.


여러 품목들 중 제어성이 양호하고 저소음 장수면용으로 설계된 ‘BLDC MOTOR’와 ‘INDUCTION MOTOR’를 대표적으로 선보였다.

고감도 가속기인 ‘BLCD MOTOR’는 소형으로, 협소한 장소 및 제어가 많이 필요한 곳에 적합하도록 설계돼 자동문 주차차단기, 의료기 등에 사용된다.

또한, 사무자동화기기, ATM기 등에 사용하는 ‘INDUCTION MOTOR’는 자동화 및 각종 산업용 기계에 널리 사용되며, 범용 제품으로 소비자 욕구에 충족하기 위해 스피드 컨트롤, 컨트롤러, 감속기 기능을 추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일상 기계 및 각종 산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GGM의 다양한 모터들은 각 공정마다 인격과 혼을 담도록 노력했다”며 “우수자본재국무총리상을 수여한 바 있으며, 11개의 인증서 및 6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Paxton blower

Paxton blower
오일 사용이 없어 공기가 깨끗하고, 흡입공기에 필터사용으로 공기 청정도 증대가 가능하다. 설치에 있어 방향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설치 및 유지보수비가 적게 들며 타제품에 비해 많은 풍량과 풍속을 얻을 수 있다. 진동이 없고 소음이 적으며 작업자들에게 쾌적한 작업환경 제공이 가능하다.

수직형 머시닝 센터(고속탭핑센터)

수직형 머시닝 센터(고속탭핑센터)
주축24,000rpm +BBT30 고속탭핑센터 스마트폰 메탈 바디 가공의 필수 설비 그외 소형 차량부품 및 기타 대량양산 라인의 필수 교과서적 설비

METROL 터치스위치

METROL 터치스위치
METROL 터치스위치는 위치감지용 ON-OFF 스위치로서 전기적으로는 리미트스위치와 같으며, 다른 점은 형상이 콤팩트하고 반복정밀도가 최고 0.5㎛에서 5㎛으로 아주 정밀한 스위치입니다. 따라서 단순한 유무감지에서부터 정밀하게 원점을 잡거나 위치결정을 할 때 사용하는 스위치입니다.

로드셀

로드셀
로드셀은 힘, 무게 측정하는 센서로 100gf부터 1000tf 까지 제작가능합니다. 각종 체중계로부터 산업분야의 Hopper Scale, Truck Scale, Platform Scale,각종 자동화기계 등에 널리 사용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KOMAF 2015 :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41 기계회관, TEL 02-369-8600,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OF MACHINARY INDUSTRY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