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키슬러코리아, 최신 토크센서로 제조업 불황 돌파

완성차·조선업 부진에도 안전 투자 중심으로 수요 확보

기사입력 2016-09-11 08:39


키슬러코리아는 KOFAS2016에 주력제품인 토크 센서와 서보프레스를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제조업 불황 속에서도 R&D와 안전 확보를 위한 투자 덕분에 생산현장에 꾸준하게 도입되고 있다.

키슬러코리아 백승돈 차장은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제품은 새프트 타입 4503B, 플랜지 타입의 4551A 토크 센서와 서보프레스 NCFR로 이전 제품보다 정확도가 한층 개선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토크 센서 4503B는 스트레인 게이지의 원리에 따라 내장된 속도 센서가 최대 8192 펄스를 측정한다. 이전 제품인 4503A에 비해 정확도가 2배 이상 개선됐다. 4551A 토크 측정 플랜지 시스템으로 로터와 같은 속도에서 KiTorq 시스템과 서로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자동차 엔진 미션 조립 후 성능검사 측정, R&D, 가전 분야 모터 부품 측정 등에 사용되며 현재 판매가 진행 중이다.

서보프레스 NCFR은 Up&Down 상태에서 로테이션이 가능한 장비로 자동차 미션조립, 부품조립 분야에 적용된다. 앞으로 발매를 앞두고 있다.

백 차장은 “완성차 업체들의 부진한 것은 사실이지만 오히려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R&D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면서 “엔진 테스트를 위한 투자와 안전 투자가 줄어들지 않아 키슬러코리아의 사업 전망은 아직 밝은 편”이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들어 자동차 분야 등에서 조립 후 조립과정에 문제가 없는지 검사할 수 있는 기능을 요구하는 대기업 고객사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앞으로 이들 부분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공급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키슬러코리아는 일반적인 토크 센서뿐만 아니라 특정 용도의 다양한 맞춤식 토크 측정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으며 연구기관과 기업체에 각종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출품제품

스프레이코터

스프레이코터
초미세 입자(1~10um 전후)를 정밀분사코팅, 시료표면의 단차, 요철, 굴곡의 형상에도 균일한 두께로 도포 가능. 사이클론 분무방식으로 비산이 적다. 사각형 및 다각형의 시료에 용이하다. 원통형 코팅가능

연구조합 소개(브로셔)

연구조합 소개(브로셔)
연구조합 설립배경, 연혁, 과제수행현황, 연구조합원사 소개 등

Rotary Joint

Rotary Joint
MD Series는 Grease 주유식 Ball Bearing 사용으로 고속 회전 시 안정적이며 Body 와 Shaft 가 Stainless로 구성 되어있어 내부식성에 강하고 Seal Face 가 Mechanical Seal 형식으로 설계되어 마찰계수를 줄였으며 Seal Ring의 재질을 사용 용도에 맞게 (Carbon/Silicon Carbide/Tungsten)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몸체 또한 분리형으로 설계되어 수리 및 보수가 용이 합니다. Size Range : 10A ~ 50A(⅜”~2”) Max Pressure :23kg/cm² Max Speed : 3500RPM Max Temperature : 180ºc Media : Water , Hot Water , Air

TOP GEARED MOTOR

TOP GEARED MOTOR
하이젠 모터를 기본으로 장착하여 사용하며, 알루미늄 케이스를 기반으로 하여 경량화되었으며,기어와 피니언은 고정밀 기어 가공기 Gleason Pfauter P90에서 Skiving가공으로 힘의 전달이 극대화되어 전력 소모가 감소하며, 동시에 소음이 타사 제품 대비 월등히 낮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