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동영상 뉴스] 레이저픽스코리아, 레이저 가공 범위 넓혀 나간다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레이저 기술개발이 목표

기사입력 2016-09-13 18:33


최근 레이저 업계에선 기존 소재 외에 다양한 소재인 유리섬유 광섬유 특수 필름, 반도체 등에 적용되는 레이저 가공기술이 발달하고 있으며 그에 맞춰 레이저 기계가 제작되고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산업현장에 레이저 가공 설비를 공급하는 업체다. 기존의 금속 소재 외에도 비금속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주력제품은 레이저 용접기와 레이저 커팅기다.

레이저픽스코리아 고영종 대표는 “레이저가 산업현장에서 새로운 공구로 받아들여져 누구나 활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레이저픽스코리아의 목표”라고 소개했다.

이번 KOFAS2016에 선보인 제품은 레이저픽스코리아의 주력제품인 Xcut이다. 가장 최근 선보인 제품은 X-cut3015 모델이다.

화이버 레이저커팅기 Xcut3015C모델은 레이저픽스코리아의 Xcut시리즈 메탈커팅기 중 하나로 600℃에서 냉온 가열한 후 풀림한 4.5톤 프레임 사용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변형되지 않는 튼튼한 바디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고 대표는 “X-cut3015A는 Xcut3015C모델에 커버와 툴파렛트가 추가된 풀스펙 모델이며, X-cut3015B는 파이프 컷팅 로터리가 추가돼 파이프 컷팅 작업에 특화된 모델이다. 이들 제품은 스테인리스와 철 등을 신속, 정밀하게 가공할 수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이외에도 아크릴 15T/30T/40T를 커팅할 수 있는 150W, 200W, 300W, 400W의 비금속커팅기와 스텐레스 12T까지 커팅할 수 있는 금속커팅기, 비금속/금속겸용커팅기인1325M/1390M시리즈, 라벨커팅에 적합한 CCD카메라 추적커팅기, 가죽롤 및 원단롤 커팅에 적합한 자동롤피팅 방식의 컨베이어타입 커팅기를 총망라한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레이저픽스코리아는 국내 유수의 기업을 비롯해 학교, 공공기관 및 출연연구소 등에 제품을 공급하며 기술력을 입증 받고 있다.

고영종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는 레이저를 개발해 레이저 가공 분야를 지금보다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품제품

Go! SCAN 3D

Go! SCAN 3D
핸드헬드형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고, 정확한 스캔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풀컬러의 스캔 데이터 획득도 가능합니다. 셀프포지셔닝 시스템과 간결한 스캐닝 프로세스로 사전 경험이나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스캐닝을 할 수 있으며, 스캐닝 과정이 실시간으로 소프트웨어에서 디스플레이 됩니다. 혁신적인 기술 덕분에 스캐닝 사전 준비 또는 특별한 설치가 필요 없으며, 스캐닝 속도가 매우 빠르며, 스캐닝과 동시에 메쉬 데이터를 생성하기 때문에 후처리가 필요 없습니다. 활용분야가 매우 다양하며, 전문가들이 제품 개발 과정 전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캐너 입니다.

EMS ( PC제어 자동 Overhead 자동 이송 장치 ) -세계 최초

EMS ( PC제어 자동 Overhead 자동 이송 장치 ) -세계 최초
Size : 좌측 H3m x Length 4M , 우측 ( 제어용 PC : 높이 1.3x 길이 1M x 폭 0.5 m )

팝너트

팝너트
얇은박판(0.5T - 4T)에 너트를 리벳방식으로 고정시키는 기술이다

3차원 측정기

3차원 측정기
고속 구동 기능에 우수한 측정 속도를 갖추고 있어 처리 속도가 빠른 표준형 3차원 측정기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