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부곡스텐레스, 다양한 소재 제품 전시

독자적 기술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서 인정받아

기사입력 2016-09-08 18:15
부곡스텐레스(주) 홍성규 이사


부곡스텐레스는 1985년 설립후 스테인리스 육각, 사각봉제 및 무계목 강관을 전문 생산, 제조하고 있다. 품질관리시스템과 독자적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부곡스텐레스는 KOFAS2016에 두 가지 제품 브랜드를 전시했다. 정형소재 전문 브랜드 마스터리온(Masterion)과 소니스트(XONIST)가 그것이다.



마스터리온 브랜드는 ▲가이드 레일용 소재 ▲고압밸브용 소재 ▲자동차 엔진 소재 ▲정밀기기용 소재 등 기타 특수형상의 중공형 소재 ▲고압배관용 무계목강관 ▲기능성 레져 소재 ▲펌프케이스용 소재 ▲위생관 ▲열교환기용 반도체용 튜브 ▲파이프 등 다양한 분야의 특수형강재로 공급되고 있다.

소니스트는 다양한 스테인레스 제품을 포괄하는 브랜드다. ▲내식성이 필요한 기계/전자부품 ▲엔진밸브 ▲조선 및 발전설비 ▲가구-인테리어 소재 ▲펌프 케이스용 파이프 ▲컬러 파이프 ▲고강도 판재 등으로 공급되고 있다.

부곡스텐레스 관계자는 “고객의 수요와 용도에 맞춰 다양한 제품 생산 및 서비스 체제를 구축했으며,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품제품

3축 트랜스퍼 로봇

3축 트랜스퍼 로봇
프레스 공정에 투입되는 트랜스퍼 로봇으로 소재를 자동으로 이적재하는 자동화 로봇 시스템

HITACHI INKJET PRINTER(히타치 산업용 잉크젯)

HITACHI INKJET PRINTER(히타치 산업용 잉크젯)
RX2시리즈는 하이엔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안정적 성능과 낮은 소모비를 자랑합니다.

리니어모터

리니어모터
고정밀, 고품질 Ironless & Ironcore 리니어모터

ZWCAD (지더블유캐드)

ZWCAD (지더블유캐드)
ZWCAD(지더블유캐드)는 범용 CAD설계 소프트웨어입니다. 영구버전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UI나 명령어가 100% 동일하여 기존 CAD사용자도 아무런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