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뉴젠텍루브켐 뉴젠텍루브켐 현장스케치 바로가기

대표자 한기희 홈페이지 http://www.zeller.co.kr
주소 경기 화성시 정남면 문학리 569(정남면 서봉로 921번길76) 부스번호 05B070
전화번호 031-366-5440 전시품목 윤활유

회사소개

zeller+Gmelin사는 1866년 독일에서 설립되었으며 환경 및위생에관한 법적 규정등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및 자동차용 윤활유, 인쇄잉크 및 화학제품의 분야에서 품질의 안전성과 우수성이 인정되어독일의 유명 기계제작 업체들에 의해 많은 제품드을 추천되고 있습니다.
145년 이상 지속된 연구와 혁신으로 이루어낸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는 전문적이고 우수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성공하여 전세계 100여국가에서 뛰어난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zeller+Gmelin사는 산업계의요처과 길민한 협조 하에다수의 전문 분야 박사들과 연구원들에 의해 초현대적인 연구소에서 최고의 혁신적 제품들으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의 개발과 생산은 환경친화적이며 작업자들의 건강경제적 생산성, 생태학적 요소들을 최우선 시 하고 있습니다.
zeller+Gmelin사의 750여종 이상의 제품들은 환경 및 인체 보호에 관한 규제가가장 엄격한 독일 및유럽연합, 미국의 품질 기준들을 모두 초과하여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절삭유, 윤활유

뉴젠텍루브켐

엄선된 고효율 EP 첨가제 덕분에 대부분의 고난이도 절삭 작업에 적합. 기계가공 강철, 주철, 알루미늄과 AL 2024, 7075 알루미늄 합금에 사용 가능. EP 첨가제는 기계의 수명을 늘리고 절삭 속도를 높여줌. 따라서 매우 어려운 작업에 대해서도 높은 공정 안전이 확보됨. 이를 통해 중앙 시스템과 작업 센터에서 다양한 절삭 공정에 대해 유연성이 높아짐 고성능 수용성 절·연삭유 미네랄 오일 사용 고성분 극성첨가제 EP 첨가제 장기간 안정적 탁월한 부식방지

참가업체제품

절삭유청소기

뉴젠텍루브켐

- Air-Skimmy의 흡입장치는 압축공기에 의해 작동 합니다.
- 207리터 또는 50리터 드럼에 간단히 조립하여 사용합니다.
- 절삭유탱크에서 폐절삭유를 신속하고도 쉽게 흡입하여 제거합니다.
- 절삭유탱크에 침전되어 있는 이물질을 비우는 데에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 절삭유탱크 청소후 사용한 절삭유를 주입이 가능 합니다.
- 공작기계 주변의 칩과 먼지를 쉽고 빠르게 청소 할 수 있습니다.
- 보수 관리가 필요 없도록 견고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참가업체제품

오일스키머

뉴젠텍루브켐

수표면에 부상되어 있는 비수용성 기름을 분리하는 데 목적이 있으며, 윤활유, 모터유, 기계 작동유 및 기차 액체상태의 기름제거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 됩니다.
벨트 타입으로 다소 수의 변동에 관계없이 지속적인 기름 분리가 가능하며 특수 수지 벨트는 내식, 내충격이우수합니다.
머시닝 센터 및 CNC 선반등 모든 장비에 자석으로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참가업체제품

절삭유배합기

뉴젠텍루브켐

Ngtmix는 미섹확산된 균일한 메멀젼을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에멀젼의 균일성은 단순히 원액과 물을 일정한 비율로 섞는것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Ngtmix가 생서하는 공동현상에 따른 충격파는 균일한 에멀젼을 만듭니다.
Ngtmix로 혼합한 미세확산된 균일한 에멀젼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업체 제품전시장

출품제품

3D 센서 솔루션

3D 센서 솔루션
-전세계 45.000여개 Sensor 설치 실적 -Sensor 정확도 : 0.02mm -완벽한 측정 Device -Z방향 FOV(시야범위) 350mm까지 선택 가능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DESKTOP 3D PRINTER 데스크탑 3D 프린터 Makerbot Replicator는 5세대 3D프린터 신기술을 적용하여 빠른 인쇄속도와 사용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킨 전문가형 3D프린터입니다.

Mlab cusing / Mlab cusing R

Mlab cusing / Mlab cusing R
MLAB의 cusing 및 MLAB cusing R은 선조의 구조와 구성 요소를 제조하기위한 이상적인 기계입니다. 완벽 또한 높은 표면 품질이 필요한 경우! 시스템의 특색는 매우 사용하기 쉬운과 동시에 안전 친화적 인, 철수 서랍 시스템이다. 이 챔버와 저수지를 투여와 빌드 챔버를 포함한다. 또한, 분말 재료의 오염의 위험이없는 물질의 빠른 변화를 가능하게한다. 특허 서랍 시스템은 세 가지 다른 변종 설치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LAB의 cusing의 R로, 이전 재료 스펙트럼은 티타늄 및 티타늄 합금으로 확장됩니다. 또한 그것은 특허 "서랍"원리뿐만 아니라 반응성 물질의 안전한 취급을위한 처리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력한 내장 식물은 컴팩트하고 문을 통해 맞습니다.

엔드밀

엔드밀
대표적인 초경 엔드밀로 장수명과 고정도의 가공 가능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

사이트 이용문의

상담가능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대표번호 : 1588-0914 전화전 Click 이메일 : cs@daara.co.kr

간편 제품구매 및 기술관련 상담 문의하기

(주) 산업마케팅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중앙유통단지 업무 A동, 7층
전화 : 02-2688-6800 팩스 : 02-2616-6005
이메일 : webmaster@daara.co.kr | 대표이사 : 김영환
사업자번호 : 113-81-39299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주) 다아라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중앙유통단지 업무 A동, 7층
전화 : 02-2618-9530 팩스 : 02-2688-6577
이메일 : ad@daara.co.kr
사업자번호 : 113-86-70903 통신판매 : 서울 구로-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