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올리콘발저스코팅코리아(유) 올리콘발저스코팅코리아(유)

대표자 피터세불라 홈페이지 http://www.oerlikon.com/balzers/kr
주소 경기도 평택시 청북면 한산길 49 부스번호 09F630
전화번호 031-680-9900 전시품목 BALINIT 코팅이 적용된 절삭공구류, BALINIT 코팅이 적용된 금형류, BALINIT 코팅이 적용된 부품류

회사소개

올리콘발저스는 공구와 부품의 성능 향상에 크게 기여하는 PVD코팅기술의 선두 기업입니다. BALINIT 상표로 서비스되는 올리콘발저스의코팅은 박막이지만, 강철보다 단단하고, 마찰과 마모를 줄여주는 효과가있습니다.
올리콘발저스는 코팅과 코팅 프로세스를 개발하는 동시에, 코팅장비와 생산설비도 판매합니다. 그리고 유럽,미주,아시아의 80개 이상 글로벌 네트워크 코팅센터에서 코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입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BALINIT CNI

올리콘발저스코팅코리아(유)

BALINIT CNI 는 특별한 코팅 공법을 사용한 고밀도의 매끈한 표면을 가진 CrN코팅입니다. 저 윤활 환경에서도 우수한 내마모성, 내부식성 그리고 미끄럼 특성을 가지므로 박막의 크롬 및 니켈 도금의 대체 코팅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BALINIT CNI 는 환경친화적이며 식품류 가공 부품 에도 적합합니다.

참가업체제품

BALINIT A

올리콘발저스코팅코리아(유)

티타늄 질소화합물 코팅인 BALINIT A 는 현재 모든 영역에서 그 성능이 검증된 다목적용의 기본 코팅으로 마멸 및 고착마모의 방지효과가 우수합니다.
이외에도 코팅의 노란 색상으로 인해 장식적인 효과와 공구의 마모 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도 활용됩니다.

BALINIT A 는 식품류 가공 부품 에도 적합합니다.

출품제품

안전스위치

안전스위치
EN 1088 규정에 따른 안전 스위치는 위험한 상황 속에서 기계의 작동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목적으로, 안전 회로가 안전 스위치에 의해 열려야 한다. 이런 목적에 부합하기 위해, 모든 기계 안전스위치는 최소한 한 개의 양극 NC 접점을 가지고 있다. 구분 기준은 (안전 기능을 가진) 통합된 액츄에이터와 분리된 액츄에이터가 있는 스위치로 나뉜다. 분리된 액츄에이터가 있는 안전 스위치에는 도어 로킹이 있는 것도 있으며, 없는 것도 있다. 스위치는 금속 하우징이 있거나 플라스틱 하우징이 있는 것이 있다.

금속 판스프링 서버후렉스 커플링

금속 판스프링 서버후렉스 커플링
축과 축을 연결할 때 두 축의 중심을 완벽하게 맞추는 것은 대단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또한 기계장치 운전에 의한 축의 휨, 축의 열팽창, 장시간 사용 후 지지대의 뒤틀림, 축받이 마모 등으로 인해 중심 맞추기를 유지하기는 더욱 어려워집니다. 커플링의 역할은 이러한 문제점을 용도에 맞는 적당한 커플링을 선택함으로써 해결하는 데 있습니다. 미키풀리 커플링 제품군은 범용모터는 물론이고 초정밀 제어가 필요한 서보모터, 커다란 진동 및 충격이 발생하는 엔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이저마킹기

레이저마킹기
-미국 SYNRAD 레이저기 적용 -2~3만 시간의 긴 수명 -뚜렷한 마킹효과, 높은 카빙?커팅 효율 -2년 무상A/S제 -친사용자적인 디자인 -동영상 강의, 설명서, 정품WIN7 제공 -다수의 포맷 지원(AI, PLT, DXF, JPG 등)

Pressure Transmitter

Pressure Transmitter
■ Feature High precision pressure transmitter with local display for industrial application Measuring range from 0~0.01 to 500 MPa ?Advanced piezoresistive silicon or thin film pressure sensor Excellent accuracy and long term stability Extremely high proof pressure Customized LCD display with 4~20 mA 2 wire current output signal Explosion proof (Ex d IIC T6)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

사이트 이용문의

상담가능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대표번호 : 1588-0914 전화전 Click 이메일 : cs@daara.co.kr

간편 제품구매 및 기술관련 상담 문의하기

(주) 산업마케팅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중앙유통단지 업무 A동, 7층
전화 : 02-2688-6800 팩스 : 02-2616-6005
이메일 : webmaster@daara.co.kr | 대표이사 : 김영환
사업자번호 : 113-81-39299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주) 다아라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중앙유통단지 업무 A동, 7층
전화 : 02-2618-9530 팩스 : 02-2688-6577
이메일 : ad@daara.co.kr
사업자번호 : 113-86-70903 통신판매 : 서울 구로-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