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P Series 특징
차세대 고효율 실현 <HITACHI사의 신형 에어-엔드 장착 >
- 대형 흡입필터 채틱과 더불어 신형 에어-엔드를 탑재함으로써 공기압축기의 고효율화를 실현하였으며,기존모델 대비 최대 3% 공기량이 증가하였습니다.
여름철 고온에서의 안정적인 운전 가능<주변온도 45℃ 정상가동( 50℃ 셧다운)>
- 냉각 성능이 높은 모터 장착과 함께 압력 손실을 낮추고 냉각 효율을 대폭 향상시켜 여름철 높은 주변온도에서도 정상작동 되도록 설계되어있으며,45℃에서 연속운전으로 가동되어도 소모품 교체주기가 짧아지지 않습니다.
세계 최장 소모품 교체주기
- 년 6,000시간 운전 기준으로 기본 소모품 사용 주기는 6,000시간이며,윤활류의 경우 12,000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에어-엔드는 8년(또는 48,000시간) 사용가능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장비 사양서 (10마력~50마력)
M TYPE (스텐다드 모델)
모델 | OSP-7.5M6AN2 | OSP-11M6AN2 | OSP-15M6AN2 | OSP-22M6AN2 | OSP-37M6AN2 | |
메인모터 | kW | 7.5(10마력) | 11(15마력) | 15(20마력) | 22(30마력) | 37(50마력) |
냉각방식 | - | 공냉식 | ||||
토출 압력 | MPa | 0.83 | 0.7 <0.85 >[1.0] | |||
토출 유량 | ㎥/min | 1.05 | 1.63 | 2.15 | 4.0 〈 3.5 〉[3.2] | 6.7 〈 6.0 〉[5.4] |
소음치 | dB | 53 | 55 | 56 | 57 | 60 |
V TYPE (스텐다드 모델)
모델 |
OSP-7.5VAN2 |
OSP-11VAN2 |
OSP-15VAN2 |
OSP-22VAN2 |
OSP-37VAN2 |
|
메인모터 |
kW |
7.5(10마력) |
11(15마력) |
15(20마력) |
22(30마력) |
37(50마력) |
냉각방식 |
- |
공냉식 |
||||
토출 압력 |
MPa |
0.83 |
0.7 < 0.85 >[1.0] |
|||
토출 유량 |
㎥/min |
1.17 〈1.05〉[0.96] |
1.79 〈1.63〉[1.53] |
2.4 〈2.15〉[2.04] |
4.3 〈4.1〉[3.6] |
7.1 〈6.8〉[6.2] |
소음치 |
dB |
53 |
55 |
56 |
57 |
60 |